반응형

2025/02/25 13

이준혁 "영화 사랑하는 이유, 시련 견디는 법 보여줘"

이준혁 자체로 완벽하다. 이준혁의 일상적 모멘트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하퍼스 바자'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준혁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혁의 일상적 모멘트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으로 촬영한 화보인 만큼 이준혁 본연의 매력으로 화보 컷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로서 가장 큰 즐거움과 괴로움을 묻는 질문에 이준혁은 "성과 지표가 나올 때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지만 그럴 땐 다행이라는  마음이 더 커요. 처음 접하는 게임을 배우는 과정도 꽤 고통스럽거든요. 게임 안에서 자꾸 심부름만 시키길래 '내가 이걸 왜 하고 있지?' 싶어요. 그런데 그런 사소한 과정을 극복하는 게 결국 재미로 이어지더라고요. 인생도 비슷한 것 같아요. 종합적으로 보면..

화보 00:23:19

서예지, 고혹적인 아우라

배우 서예지가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과 함께한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서예지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롱샴의 아이코닉 라인 ‘르 로조(Le Roseau)’ 백과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절제된 감각의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미디 드레스에 아이보리 컬러의 핸들백을 매치해 세련미 넘치는 여배우의 아우라를 보여주는가 하면, 깅엄 프린트 크롭 탑&스커트 셋업에 톤온톤의 오렌지 브라운빛 백과 높은 굽의 샌들로 마무리한 스타일링으로 목가적이면서도 경쾌한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또, 진한 자주빛 니트 탑&스커트를 셋업으로 착용해 카리스마 넘..

패션 00:22:46

변우석, 압도적인 피지컬

2월 24일 오전, 배우 변우석이 ‘프라다 2025 가을/겨울 여성복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 출국했다. 변우석은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피지컬과 완벽한 비주얼로 공항에 나타나 현장에 있는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모두 블랙으로 맞춘 공항패션은 그의 세련된 면모를 돋보이게 했다. 이날 변우석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프라다(PRADA) 제품으로 알려졌다. 우아한 셔츠 스타일의 시어링 블루종 재킷과 레귤러 핏의 팬츠, 간결한 디자인의 브러쉬드 가죽 더비 슈즈를 착용해 프라다의 클래식하고 모던함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여기에 빅사이즈 더플 백을 함께 매치해 캐주얼함을 더해주었다. 한편, 변우석이 참석 예정인 ‘프라다 2025 가을/겨울 여성복 패션쇼’는 한국 시..

패션 00:22:08

더보이즈 현재, 진솔한 일상과 앞으로 나아가는 여정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라이프 매거진 이 더보이즈 현재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팬 콘서트에서의 감동적인 순간부터 그의 일상, 건강에 대한 관심까지 인터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현재는 인터뷰 중 최근 팬 콘서트에서 팬들과 함께 나눈 감동의 순간들을 회상하며 “더비들의 멈추지 않는 앙코르 함성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그는 팬들의 넘치는 응원에 감동을 받았다며 "그 순간은 꿈에서도 나올 것 같아요. 팬 콘서트 셋리스트 중 가장 좋아하는 ‘화이트 (White)’를 부를 때마다 마음이 뭉클해져요”라고도 말했다.현재는 연기에 관한 질문에 "지금은 더보이즈 활동에 충실하고 싶어요. 도전하고 싶었던 연기는 잠시 미뤄둔 상태입니다"라고 답했다 최근 더보이즈가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만큼 ..

화보 00:21:40

지창욱, 고급스러움과 우아함

배우 지창욱의 여유로우면서도 댄디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지창욱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이 만나 탄생했다. 화보 속 지창욱은 이탈리아 피렌체의 고풍스러운 거리와 어우러지며 내추럴한 무드에 걸맞은 부드러운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창욱은 특유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세련된 감성으로 클래식한 수트부터 편안한 캐주얼 룩까지 유려하게 소화하며 브랜드 특유의 이탈리아 감성을 더욱 빛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2025 봄 여름 남성 컬렉션은 “ACTS OF INSTINCT(본능적 행동)” 테마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우아함을 특유의 섬세함으..

패션 00:18:07

설인아, '지센(zishen)' 25SS 시즌 컬렉션

패션기업 위비스(회장 도상현)의 여성복 브랜드 지센(zishen)이 25SS 시즌 컬렉션을 런칭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지센은 ‘시간을 넘어 찬란한 순간으로’라는 테마 아래, 브랜드의 깊이를 담은 2025년 봄 시즌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가 지닌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녹여내며,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변함없이 빛나는 여성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지센의 시즌 화보는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시즌 비주얼은 빛과 식물, 그리고 지센의 전속 모델 설인아가 선사하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리너리한 정원을 배경으로 한 ‘찬란한 순간’ 테..

패션 00:13:47

GOT7 마크-영재, 흑백 영화 분위기

GOT7 마크와 영재가 함께한 화보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앨범  활동과 콘서트  를 성황리에 마치고 11주년을 맞이한 GOT7 의 이야기를 세세히 들을 수 있었다.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마크, 영재, 각자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촬영 중간 중간 둘의 장난스러운 케미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룹 활동을 제외하고 근황을 묻는 질문에 마크는 “한국에 오기 전에는 제 개인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고요, 개인 스케줄을 모두 비우고 한국에서는 오로지 그룹 앨범 준비에 몰두했어요. 사이사이 시간 있으면 운동도 하고, 건강 관리도 하면서요.”라고 답했고, 영재 역시 , “드라마 선의의 경쟁 > 촬영과 라디오 DJ가 그룹 앨범 준비 기간에 딱 맞춰 끝..

화보 00:12:55

코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 ‘코치 태비샵’ 오픈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중앙광장 1층 오픈 스테이지에 ‘코치 태비샵’을 오픈했다. 코치 태비샵은 코치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자기 표현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3월 3일까지 운영되는 코치 태비샵에서는 체인 태비백을 포함한 코치 2025 봄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코치 태비샵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대형 태비백 오브제와 코치 특유의 진한 황갈색을 중심으로 꾸며져 따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코치 태비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코치가 추구하는 자기표현과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표현하는 개성을 담은 ‘코치 크리에이트’를 진행한다. ‘코치 크리에이트..

패션 00:11:40

나인우, 러브 모먼트

이 배우 나인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나인우 특유의 멍뭉미 가득한 매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준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의 뒷 이야기와 함께 그의 진솔한 속내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그는 ‘모텔 캘리포니아’라는 작품이 현실감 없는, 동화와 같은 이야기라서 더 마음이 갔다고 한다.  “제가 연기한 ‘천연수’ 라는 캐릭터를 좀 더 현실감있게 그리려고 했어요. 원작에서 그려진 유니콘 같은 남자가 아니라 어딘가에는 분명 있을 법한 남자로 표현하고 싶었죠. 그만큼 ‘모텔 캘리포니아’는 나인우의 모습을 가장 많이 보여준 작품이에요. 비슷한 면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죠.” 이번에 함께 작업한 상대 배우 이세영에 대해선 무조건 믿고 갔다고 말한다. “작품..

화보 00:10:27

홍화연 “’연기’는 ‘퍼즐’같아…동료, 선배, 스태프들이 모두 모여야 한 인물이 생겨”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가 지난 21일 첫 방송한 드라마 ‘보물섬’의 주역 홍화연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홍화연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보물섬’은 살아남기 위해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남자와 해킹당한 사실을 모르고 남자를 죽여 2조 원을 영원히 날려버린 비선 실세의 이야기를 담은 서스펜스 드라마다. 홍화연은 ‘여은남’ 역을 맡으며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홍화연이 맡은 캐릭터 ‘여은남’에 대해 물었다. 홍화연은 “겉으로는 냉철하고 팜 파탈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요즘 시대의 평범한 여성을 잘 나타낸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나와 닮은 점도 많다. 여은남은 누군가에게 의지하지 않는 독립적인 캐릭터인데 나 또한 내가 결..

화보 00:09:10

아이유, '블랙야크' 트레킹화 ‘343 라이트 스텝’ 캠페인

가요계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광고와 드라마 등을 종횡무진하며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또 한 번 ‘아이유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풋풋하고 통통 튀는 아이유만의 매력이 봄바람을 타고 성큼 다가온다. 오랜 기간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한 봄 캠페인 영상에서 컬러풀한 에어바운스 오브제로 가득 찬 공간을 자유롭고 신나게 뛰어노는 그녀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  블랙야크의 신제품 ‘343 라이트 스텝’을 신은 아이유가 트레킹화의 특징인 경량성, 안정성, 편안함을 그녀만의 가벼운 몸짓과 표정, ‘마음도 걸음도 가벼울 때, 라라라’의 내레이션으로 표현하며 모든 순간을 즐겁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통통 튀는 에어바운스 위에서 균형을 잡고 폴짝 뛰..

패션 00:07:28

김혜은, 강렬한 존재감

배우 김혜은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혜은은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트라이프 수트부터 드라마틱한 실크 재킷까지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특유의 깊이 있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김혜은의 여유 있는 포즈와 세련된 무드가 우아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김혜은은 이 날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철학과 삶을 대하는 태도를 진솔하게 전했다. ‘성공’에 대한 생각을 묻자 김혜은은 “성공과 실패를 명확하게 규정 짓는 것이 의미 없다고 생각한다. 그냥 통틀어 우리의 삶이다. 실패할지도 모른다고 두려움을 가졌던 것이 성공으로 돌아올 수 있고, 또 그 반대가 될 수..

화보 00:06:50

뮤지컬 ‘고스트 베이커리’ 박진주 “작품 통해서 많이 성장”

배우 박진주가 뮤지컬 ‘고스트 베이커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뮤지컬 ‘고스트 베이커리’는 최고의 제과점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진 순희가 새롭게 계약한 허름한 빵집의 옛 주인이었던 유령과 불편한 동업을 이어 나가며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룬 작품. 박진주는 지난 해 12월부터 이달 23일까지 약 3개월간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린 ‘고스트 베이커리’에서 최고의 베이커가 되고 싶은 순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에 박진주는 소속사 프레인TPC를 통해 “뮤지컬 '고스트 베이커리'를 찾아와 주셨던 많은 관객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도 이 작품을 통해서 많이 성장한 거 같아요”라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했다.  이어 그는 “진심으로 이 공연을 사랑했고, 앞으로도 이 공연을 떠나서 더 씩씩..

스타 00:05: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