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2/04 11

지수, 미니앨범 'AMORTAGE' 트랙리스트 공개

아티스트 지수(JISOO)가 직접 작업한 신곡 4곡으로 컴백한다. 지수는 4일 0시 소속사 블리수(BLISSOO)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earthquake(얼스퀘이크)', 'Your Love(유어 러브)', 'TEARS(티어스)', 'Hugs & Kisses (허그 앤 키세스)'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지수가 전곡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했고, 블리수(BLISSOO)와 THE WAVYS(더 웨이비스)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블랙 배경에 보라색 글씨로 키 컬러를 활용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영사기 사진을 통해 'AMORTAGE'의 콘셉트를 명확하게 소개한다. 특히 신곡 4곡의 제목이 각기 다른 폰트로 적혀 ..

스타 2025.02.04

Maudy Ayunda,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OST 'Now Do You' 발매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Maudy Ayunda가 참여한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OST 첫 번째 음원이 오는 5일 선공개된다.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선아'(다현)에게 고백하기까지 수많은 날을 보낸 철없었던 '진우'(진영)의 열여덟 첫사랑 스토리를 그려낸 작품이다.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이번 한국판 리메이크 작품에서는 그룹 B1A4의 진영과 트와이스 다현이 각각 '진우'와 '선아' 역을 맡으며 봄바람 같은 첫사랑 열풍을 예고했다. 오는 2월 2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OST Part.1 'Maudy Ayunda - Now Do You'가 발매된다. 'Maudy Ayunda'가 부른 'Now Do You'는 영화..

스타 2025.02.04

태연, 힙하다 힙해

약 2년만의 서울 콘서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소녀시대 태연이 2025년 2월의 첫번째 엘르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베네피트의 2025년 두 번째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와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스플래시 듀이 틴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변함 없는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등 8개국 아시아 투어 준비와 각종 예능 출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태연을 촬영장에서 만났다. 이번 화보의 테마는 ‘cool & hip 오피스 사이렌’. 깔끔한 오피스 무드의 세트 안에서 ‘힙’한 태연만의 바이브를 뽐냈다. 화보 속 태연은 베네피트에서 2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배드갤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해 클린하고 사랑스러..

화보 2025.02.04

디올, ‘2025 디올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력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지난 1월 27일 파리 현지에서 2025년 봄-여름 오트 꾸뛰르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올은 이번 컬렉션에서 사토리얼 의상에 대한 기억, 특히 지난 몇 백 년간 등장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관련된 핵심적인 이야기를 다시 한번 다루고 과거도 미래도 아닌 패션 그 자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했다. 이번 쇼에는 특히 ‘인간 디올’ 자체인 지수 등 국내외 다양한 셀럽이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1958년 선보인 Trapèze 라인에서 깊은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크리놀린의 변주와 함께 이번 쇼의 환상적인 무드를 더 돋보이게 했다. 뼈대를 자연스럽게 감춘 언더와이어는 플로럴 자수를 장식한 가벼운 블라우스에 한층 풍성한 매력을 더하고..

패션 2025.02.04

박막례, 인생은 아름다워

월간지 우먼센스>가 K그랜드마,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유튜브 박막례 할머니 Korea_Grandma>는 할머니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손녀의 기획에서 시작한 채널로 현재 구독자 116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코스맥스와 함께 례례 뷰티 브랜드 론칭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어렸을 때 쌀뜨물, 도토리, 오이를 얼굴에 발라봤더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근데 그 시절에는 먹을 것도 없었는데 얼굴에 바른다고 ‘혼구녕’이 나긴 했지.”라며 할머니의 오랜 세월 체득된 뷰티 노하우를 직접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도토리, 쌀뜨물’같은 재료는 외국에서 흔히 쓰이는 성분이 아니라 그 관심도가 높다고. 성분과 관련된 해당 콘텐츠는 현재 SNS에서 조회수 500만 뷰를 넘었다.할..

화보 2025.02.04

태연, NEW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화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앰버서더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태연은 오는 3월 열리는 단독 콘서트 ‘TAEYEON CONCERT - The TENSE’(태연 콘서트 – 더 텐스)’를 선예매만으로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막강한 티켓 파워와 인기를 입증한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Cool&Hip 오피스 사이렌’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함없는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화보 속 태연은 파스텔 톤의 라이트 블루 니트 가디건과 핑크 터틀넥 이너를 레이어링 해 화사한 매력을 더했으며, 그레이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한 오피스 무드 속 ‘힙’한 바이브를 완성했다. 여기에 또렷한 이목구비와 어우러지는..

패션 2025.02.04

’롤링홀 30주년 기념공연’ 3차라인업 공개

대한민국 인디 음악의 중심 롤링홀이 개관 30주년 맞이하여 3일 정오에 3차 라인업을 롤링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공연은 롤링홀이 개관 30주년을 맞아 장르와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2025년 상반기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롤링홀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정체성을 재확인시키고 있으며 각기 다른 음악 정체성과 스타일로 롤링홀 무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 강렬한 록과 섬세한 감성 그리고 실험적 사운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롤링홀 30주년 기념공연의 3차 라인업에는 암호, 윈디시티, 주니엘, 전기뱀장어, 서울전자음악단, 박소은, 음율, 스킵잭, 체인리액션, 아사달, 이글루베이, 심아일랜드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는..

무대 2025.02.04

뮤지컬 '라이카' 캐스팅 공개

최초의 우주 탐사견의 실화를 담은 뮤지컬 라이카>가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라이카>는 오는 3월, 두산아트센터에서 세계 초연을 올린다. 뮤지컬 라이카>는 냉전시대, 소련의 스푸트니크 2호를 타고 파견된 최초 우주탐사견 라이카의 실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당시는 미국과 소련의 ‘우주 경쟁’이 진행되던 시기로, 소련은 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스푸트니크 2호를 서둘러 개발했다. 그들은 우주 공간에서 생명체의 생존 여부와 적응 가능성을 시험하겠다는 명목을 앞세워 말을 잘 듣는 떠돌이개 라이카를 우주선에 태웠다. 그러나 당시의 기술력으로는 우주선을 귀환시킬 장치가 없었고, 그렇게 라이카는 지구로 돌아오질 못할 운명을 떠안은 채로 우주에 발사됐다. 공연은 라이카가 우주로 나간 뒤의..

무대 2025.02.04

정채연, '코드그라피' 뮤즈 발탁

콘크리트웍스(대표 채명석)의 캐주얼 브랜드 ‘코드그라피(Codegraphy)’가 배우 정채연을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정채연과 함께한 2025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코드그라피 관계자는 “정채연이 가진 청순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와 세련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완벽히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또한 정채연과 함께 브랜드 리뉴얼 이후 강화된 코드그라피만의 헤리티지를 더욱 견고히 할 계획이며, 함께 만들어갈 새롭고 긍정적인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채연과 함께 한 첫 번째 화보도 공개됐다. ‘The Bloom of Classic’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정채연의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우아한 무드로 코드그라피가 추구하는 ‘데일리 클래식’을 완..

패션 2025.02.04

남주혁, '윌슨(Wilson)' 엠버서더 발탁

아메리칸 토탈 스포츠 브랜드 윌슨(Wilson)이 배우 남주혁을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하였다. 윌슨은 남주혁의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하여 엠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남주혁과 함께 진행한 윌슨 25SS 캠페인은 ‘We Go On’이라는 주제로, 승패와 경쟁을 떠나 일상 속에서 무엇이든 새로운 스포츠 활동을 계속 시도하고 도전하는 요즘 세대/시대상을 반영한다.   더불어, 끊임없이 다양한 역할과 일상의 모습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남주혁의 세련된 스타일과 결합하여, ‘윌슨 만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윌슨의 25SS 상품은, 어느 한 종목에 제한을 두지 않고 모든 스포츠 종목을 즐기는‘Sports-all rounder..

패션 2025.02.04

나나(NANA), '르꼬끄 스포르티브'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는 2025년 리브랜딩을 맞이해 나나(NANA)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2025년 캠페인 ‘LE BOLD DÉBUT’를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동시에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브랜드 리브랜딩 이후 첫 선을 보인 ‘헤리티지 선데이 컬렉션(Heritage Sunday Collection)’도 출시했다.   배우 ‘나나’와 함께 한 2025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LE BOLD DÉBUT’는 프랑스어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의미한다. 2025년 브랜드 리브랜딩 컨셉을 적용해 확 바뀐 르꼬끄의 새로운 출발을 담았다. 나나는 가수에서 출발해 드라마, 영화 등 폭 넓은 영역을 넘나들고 있으며, 특유의 세련미와..

패션 2025.0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