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2/10 3

김연지, 박성신 '한번만 더’ 리메이크 음원 발매

가수 김연지가 추억의 명곡 ‘한번만 더’를 정식 리메이크한다. 김연지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한번만 더’를 발매한다. ‘한번만 더’는 1989년 故 박성신의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로 지금까지도 대중은 물론 후배 가수들에게 꾸준히 리메이크되며 사랑받는 곡이다. 2025년 김연지의 목소리로 재해석된 ‘한번만 더’는 리드미컬한 원곡과는 다르게 절제된 사운드와 김연지 특유의 깊고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연지는 감수성을 자극하는 호소력 짙은 보컬과 남다른 곡 해석력으로 추억의 명곡에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특히 김연지는 “한 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 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등 공감을 자극하는 애절..

스타 00:56:12

펀치, 12일 새 싱글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를' 발매

가수 펀치(Punch)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새 싱글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를'을 발매한다.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를'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이감성적인 펀치의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한편의 슬픈 드라마를 본 듯한 쓸쓸한 느낌을 표현하였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신인 작가이자 프로듀서인 차민호와 드라마 도깨비 'stay with me', 'Beautiful',호텔델루나 'Done for me' 등 히트곡을 작곡한 이승주가 참여했으며, 가수 펀치(Punch)가 직접 작곡,작사를 참여하였다. 또한, 배우 '정인선'이 12일 발매 예정인 펀치의 새 싱글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를'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정인선'은 JTBC '으라차차 와이키..

스타 00:54:16

서영은, 영화 '고양이키스' 컬래버 음원 '나에게 그댄' 발매

명품 보컬리스트 서영은이 따뜻한 목소리로 온기를 전한다. 음원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서영은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곡 ‘나에게 그댄’이 오늘(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5일 개봉한 영화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감독 황수빈)은 아내를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동화 작가 ‘용희’(오동민 분)가 우연히 ‘로언’(류아벨 분)과 함께 고양이를 돌보면서 점차 자신의 삶에 색을 찾아가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힐링 드라마. 영화는 상실을 겪었던, 혹은 겪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와 고양이를 통해 마음을 열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오동민과 류아벨, 감성 연기..

스타 00:52: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