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준형, 25일 디지털 싱글 ‘Cosmos’ 발매

The Last Night 2025. 2. 25. 23:31
반응형


싱어송라이터 겸 유다빈밴드의 기타리스트 이준형이 신곡 ‘Cosmos(코스모스)’로 돌아온다.

25일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에 따르면, 이준형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올해 첫 디지털 싱글 ‘코스모스’를 발매한다. 이는 지난 9월 발매한 EP 앨범 ‘Destiny!(데스티니)’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곡이다.

디지털 싱글 'Cosmos(코스모스)'는 이준형의 첫 기획 프로젝트인 ‘FLORAL(플로럴)’의 출발을 알리는 곡이기도 하다. ‘FLORAL(플로럴)’은 발매마다 가수 이준형만의 꽃에 대한 감성과 이야기를 서정적으로 풀어내는 시리즈성 프로젝트이다. 그 첫 번째 곡인 ‘Cosmos(코스모스)’는 ‘그리움’을 테마로 하여 겨울의 끝과 봄의 시작에서 느껴지는 이준형만의 애틋함을 담아냈다.

이번 신곡 발매에 앞서 이준형의 SNS를 통해 공개된 ‘코스모스’의 티저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겨울의 마지막을 거니는 이준형의 모습을 통해 팬들은 ‘역시 윈터뽀이ㅠㅠ 겨울과 이준형 최고’, ‘넘 좋아!! 울먹울먹’ 등 뜨거운 기대의 댓글들이 달렸다.

또한 이번 발매에 MZ 사이에서 핫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조이좀’이 지원 사격에 나섰다. 작가 조이좀은 이준형의 정규 1집 ‘UTOPIA(유토피아)‘ 작업을 함께하며 첫 인연을 쌓았다. ‘Cosmos(코스모스)’의 ‘그리움’과 ‘애틋함’을 조이좀만의 해석으로 완성한 아트웍은 곡이 선사하는 감성을 배가시킨다.

싱어송라이터 이준형은 ‘이번 발매를 통해 ‘꽃밭’을 부르던 신인 이준형의 모습을 많이 떠올렸다’며 ‘이번 디지털싱글 ‘Cosmos(코스모스)’가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하루의 감동으로 다가가면 좋겠다’ 라며 곡에 대한 설명을 덧붙히기도 했다.

한편, 이준형은 디지털 싱글 ‘Cosmos(코스모스)’는 오늘 25일 정오(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