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0/05 10

NMIXX, 다채로운 매력

NMIXX(엔믹스)가 오늘(4일)부터 사흘간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팬 콘서트를 펼친다. NMIXX는 10월 4일~6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6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한다.이번 공연은 2023년 10월 장충체육관에서 전개한 첫 번째 팬 콘서트 'NMIXX THE 1ST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 이후 약 1년 만에 성사된 국내 팬 콘서트로써 기대를 높이고..

스타 2024.10.05

세븐틴 도겸, 가을 분위기 물씬

세븐틴 도겸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폴로 랄프 로렌과 함께 진행되었다. 부쩍 쌀쌀해진 계절에 따라 입고 싶은 가을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한 발 앞서 선보인 도겸은 완연한 가을 남자의 무드를 보여줬다.평소에도 폴로 랄프 로렌을 즐겨 입는다고 말한 도겸은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아메리칸 클래식을 대표하는 폴로 랄프 로렌의 스포티한 베이스볼 재킷부터 실용적인 트러커 재킷, 클래식한 코듀로이 소재의 블루종 재킷과 푸퍼 재킷 등으로 스타일링한 이번 화보는 다소 엉뚱하면서도 다채로운 상황들을 연출했다. 도겸은 때로는 장난기 넘치고, 때로는 진중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 컷마다 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 ..

화보 2024.10.05

전종서, '끌로에' 파리 2025 여름 컬렉션 쇼 참석

배우 전종서가 파리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전종서는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끌로에(Chloé)의 2025 여름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초청받아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전종서는 무결점 미모와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로 행사장에 등장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끌로에의 2024 가을 컬렉션 아이템을 본인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줬다. 전종서는 플로럴 레이스로 디자인된 화이트 레이스 탑과 앞면 슬릿이 돋보이는 롱 스커트로 셋업 스타일링을 연출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으며, 블랙 컬러의 가죽 호보백과 통굽 웨지 샌들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하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끌로에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파리로 출국 당시, 남다른 분위기와..

패션 2024.10.05

분크(vunque), PUNK 무드 팝업이벤트 개최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가 24FW 시즌을 맞아 2030 핫플, 한남동에서 팝업이벤트를 개최한다. 10월 3일 오픈한 분크의 팝업이벤트는 “Against the rules Be new”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통념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받아들이고 기존의 룰을 깨는 나만의 정신을 표현하라는 PUNK 정신을 모티브로 한 컨셉으로 진행된다. 팝업 내·외부는 분크의 24FW 시즌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PUNK 무드를 담아 악기 모티프 오브제, 그래피티 현수막과 조명 등 힙한 감성의 포토제닉한 인테리어로 조성되었다. 이번 팝업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수증 형태로 인쇄되는 포토 부스를 통해 촬영 후 스티커 등으로 장식, 팝업 공..

패션 2024.10.05

문가영,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뷰티 앰버서더 발탁

배우 문가영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패션 부문에 이어 뷰티 부문의 새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돌체앤가바나는 문가영의 뷰티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새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화려하면서도 매력적인 마스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빛을 담은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문가영은 2023년 명품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감각적인 패션 센스와 다양한 스타일 소화력을 보여줘 왔다. 지난 9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25 SS 컬렉션에도 글로벌 앰버서더로 자리를 빛내며 현지 외신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브랜드의 컬렉션 의상을 착용한 화보는 매거진 W 10월호 스페셜 에디션 커버를 장식하는 등 활발한..

스타 2024.10.05

라이즈, 가을의 수채화

라이즈가 '디아이콘'의 22번째 주인공이 됐다. 무대 뒤의 일상, 편안한 휴식, 다양한 비주얼을 선물한다. 촬영은 김신애 포토그래퍼가 맡았다. '디아이콘' 라이즈 에디션은 2가지 버전(200P)으로 구성됐다. A타입은 '뷰티풀'(BeautiFall). 화려한 무대를 벗어난 멤버들의 내추럴한 하루를 포착했다. B타입은 '컬러풀'(ColorFall). 라이즈의 다양한 색깔을 담았다. 그들의 에너제틱한 청춘은 어떤 모습일까? 몽환과 큐티, 키치의 컬러도 확인할 수 있다. '디아이콘'은 라이즈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였다. A타입에는 멤버별 진솔한 인터뷰를 담았다. B타입에선 화보 현장 비하인드와 TMI 인터뷰를 읽을 수 있다. 라이즈는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의 순간을 회상했다. 바쁘게 달려온 1년, 얼만큼 자랐는..

화보 2024.10.05

배진아, 6일 새 싱글 '오늘밤에 만나요' 발매

트로트 가수 배진아가 새로운 변신으로 돌아온다. 배진아는 오는 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오늘밤에 만나요'를 발매한다. '오늘밤에 만나요'는 지난 1986년 발매된 장혜리의 데뷔곡이다. EDM 하우스 장르로 1990년대와 2000년대의 감성을 담고 있으며 묵직한 킥 사운드와 신스 계열의 소리들이 배진아의 음색과 어우러져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드는 곡으로 재해석됐다. 특히 당시 댄스 음악 전성기를 이끌었던 작곡가 이용민이 편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배진아는 따라하기 쉬운 멜로디와 신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오늘밤에 만나요'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익숙한 즐거움과 향수를 안길 예정이다. 배진아는 남다른 창법으로 자신의 음악 색깔을 구축해온 정통 트로트 가수로,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등 다양..

스타 2024.10.05

SF9, 낭만적인 가을

그룹 SF9이 소년미와 남성미를 오가는 매력을 발산했다. SF9은 매거진 더스타> 10월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SF9은 깊은 눈빛과 섬세한 표현력을 통해 감성적인 가을 무드를 자아냈다. 남다른 피지컬을 가진 멤버들은 독특한 디테일이 들어간 수트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각자 다른 꽃을 활용해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SF9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발매한 미니 14집 ‘FANTASY’(판타지) 앨범 준비 에피소드, 팬 콘서트를 앞둔 심정, 멤버들과 팬들에 대한 솔직한 감정 등을 이야기했다.  또한 SF9은 오는 4~5일 양일간 팬 콘서트 ‘My 8antasia’(마이 판타지아)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한편 SF9의 더 ..

화보 2024.10.05

스윗소로우 김영우 “자녀와 함께 성장하는 ‘잘 빚어진 아빠’가 되길”

스윗소로우 김영우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의 ‘그리스도로 사는 세상이야기(이하 ‘그사세’)’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삶과 자녀 양육관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사세는 한국컴패션의 유튜브 콘텐츠로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신앙과 가족, 인생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시리즈다. 올해 3월부터 개그우먼 조혜련, 개그맨 김용만, 가수 김범수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을 초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10월에는 스윗소로우 김영우가 출연해 자신의 어린 시절과, 아이를 양육하면서 달라진 인생관 등에 관해 솔직히 전했다. 그는 “코로나 때 새로운 것들을 모색하다가 강단에서 제자들을 가르치게 됐다”며 “코로나 이후에는 스윗소로우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겨서 기쁘게 살아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스타 2024.10.05

홍지윤, 신곡 ‘어느 하늘에 어느 바다에’ 발매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신곡으로 가을 맞춤 감성을 전한다. 홍지윤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느 하늘에 어느 바다에’를 발매한다. ‘어느 하늘에 어느 바다에’는 홍지윤이 지난 2012년 발매된 가수 헤라의 ‘나예요’를 재해석한 곡이다. 홍지윤은 원곡을 작사·작곡한 윤명선 작곡가와 자신의 싱글 ‘사랑의 여왕’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아름다운 선율 속 오직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을 노래한 홍지윤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인다. 홍지윤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달을 함께 바라보며 서로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독보적인 음색과 깊은 표현력으로 노래했다. 지난 3월 싱글 ‘가보자GO’를 발매하고 통통 튀면서 청량한 목소리를..

스타 2024.10.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