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분크(vunque), PUNK 무드 팝업이벤트 개최

The Last Night 2024. 10. 5. 00:54
반응형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 24FW 시즌을 맞아 2030 핫플, 한남동에서 팝업이벤트를 개최한다.

 

10 3일 오픈한 분크의 팝업이벤트는 “Against the rules Be new”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통념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받아들이고 기존의 룰을 깨는 나만의 정신을 표현하라는 PUNK 정신을 모티브로 한 컨셉으로 진행된다. 팝업 내·외부는 분크의 24FW 시즌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PUNK 무드를 담아 악기 모티프 오브제, 그래피티 현수막과 조명 등 힙한 감성의 포토제닉한 인테리어로 조성되었다.

 

이번 팝업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수증 형태로 인쇄되는 포토 부스를 통해 촬영 후 스티커 등으로 장식, 팝업 공간 내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으며, SNS 인증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분크 공식 SNS 팔로우 및 스토리 방문 인증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유니크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일에는 분크의 24FW 팝업이벤트를 기념해 오프닝 파티가 개최되었으며, 배우 고경표, 이지훈, 김아영, 표예진, 함은정, 서효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아티스트 죠지의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팝업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분크의 팝업이벤트는 10 3일부터 10 9일까지 7일간 한남동 데일리 패션 뉴스 사옥 1(용산구 한남대로 27가길 10)에서 진행되며, 예약 및 워크인 입장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