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5/21 13

이프아이(ifeye), 닥터자르트 모델 발탁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광고 모델에 발탁됐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마스크 제품 모델로 발탁돼 협업을 진행한다. 데뷔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은 신인이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례적인 성과로, ifeye(이프아이) 특유의 신선한 이미지와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는 사례로 평가된다. 이로써 ifeye(이프아이)는 데뷔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을 섭렵한 것은 물론 방송을 넘어 패션, 뷰티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며 ‘2025년 기대되는 신예’임을 증명했다. ifeye(이프아이)는 지난 4월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NERDY(널디)’..

스타 00:52:44

한소희, 화려한 비주얼

프렌치 하이주얼리 메종 부쉐론(Boucheron)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한소희가 제78회 칸 국제 영화제 및 케어링 ‘우먼 인 모션 어워즈(Women in Motion Awards)’에서 부쉐론 제품을 착용한 체 레드카펫을 환히 밝혔다. 지난18일, 한소희는 올해 1월에 공개된 메종의 창립자 프레데릭 부쉐론(Frédéric Boucheron)이 사랑했던 있는 그대로의 자연의 모습을 재해석한 부쉐론의 ‘이스뚜아 드 스틸(Histoire de Style)’ 하이 주얼리 컬렉션인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Untamed Nature)’의 리에르 드 파리(Lierre de Paris) 네크리스를 착용하고 레드 카펫에 올랐다. 또한, ‘2018 까르뜨 블랑슈(Carte Blanche)’ 하이 주얼리 컬렉션 ‘네이..

패션 00:51:42

김민하, 독보적 비주얼

배우 김민하가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Pomellato)의 초대로 제78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김민하는 블랙 드레스에 포멜라토의 주얼리를 매치한 고혹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가 착용한 목걸이는 862개의 다이아몬드와 9개의 그레이 스피넬, 그리고 7개의 그레이 사파이어와 4개의 블루 스피넬이 로즈 골드 및 블랙·화이트 골드 위에 세팅되어 있으며,밀라노 건축물의 조형미에서 영감을 받아 빛과 그림자가 매혹적으로 어우러지는 입체적 디자인으로 완성된 듀얼리즘 오브 밀라노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갤러리아 네크리스이다.귀걸이 역시 벨벳처럼 부드러운 광택과 유려한 체인 디자인으로 밀라노의 매혹적인 정수를 담아냈다.배우 김민하는 케어링 그룹이 주최하는 ‘우먼 인 모션(Women In Mot..

패션 00:50:48

뉴비트 “세계가 주목하는 아이돌 되고 싶어”

뉴비트뉴비트가 청량 비주얼을 선보인다. 뉴비트는 앳스타일 6월호와 함께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데뷔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았지만, 뉴비트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청량한 비주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을 마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뉴비트 멤버들은 “여전히 데뷔가 실감나지 않는다”고 입을 모았다. 하지만 무대 이야기로 넘어가자, 표정이 단숨에 달라졌다. ‘서울 스프링 페스타’ 무대를 떠올린 최서현은 “그 큰 무대에서 춤추는 순간, 내가 진짜 데뷔했구나 싶었다”고 말했고, 김리우는 “팬들의 응원을 받을 때 가장 실감이 난다”며 웃었다. 첫 정규 앨범 ‘RAW AND RAD’는 뉴비트라는 팀의 시작을 알리는 출사표다. 박민석은 “날것 그대로의 진심과 소년의 패기를 담은 앨범”이라..

화보 00:50:11

문가영, 우아함을 입다

배우 문가영이 고유의 세련된 감각과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했다.문가영이 패션 매거진 보그 6월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신선하면서도 고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려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과 어우러진 선명한 이목구비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담았고, 여기에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과 표정은 무드의 깊이를 더했다.빛나는 피부와 대담한 컬러 테크닉은 그녀의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관능적이고 화려한 무드부터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까지 다채롭게 표현했다.문가영은 2025년 하반기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차기작인 tvN 새 드라마 ‘서초동’ 촬영에 한창이며,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영화 ‘만약에 우리’는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화보 00:49:00

클리오, 6월 토이 스토리 테마의 한정판 콜라보 에디션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K뷰티 No.1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오는 6월 ‘토이 스토리ㅣ클리오’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하고, 6월 올영 세일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클리오는 올해 다양한 IP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인 토이 스토리>을 테마로 하며, 토이 스토리> 캐릭터들의 개성과 스토리를 제품별 컨셉으로 담아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에센셜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프로 아이 팔레트 큐브, △에센셜 립치크 탭 블러, △볼륨메이트 블러 틴트, △벨벳 립 펜슬, △메이크업 픽서 7종을 선보인다. 또한 화보 속에서 안유진은 청량하고 라이트한 여름 ..

패션 00:48:24

차은우-고윤정, ‘마리떼’ 광고 풀 버전 공개

레이어(대표 신찬호)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의 새로운 광고 'Call my name, MARITHÉ FRANÇOIS GIRBAUD 콜 마이 네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캠페인이 온에어 10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700만 명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Call my name, MARITHÉ FRANÇOIS GIRBAUD 콜 마이 네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2025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뮤즈이자 지금 가장 주목받는 두 배우, 차은우와 고윤정이 함께한 첫 캠페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초 티저가 공개된 9일 저녁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및 커뮤니티, SNS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그야말로 모든 이..

스타 00:47:11

백주은, 다비치 안경 모델 발탁

배우 백주은이 다비치 안경 모델로 등장, 상큼 발랄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다비치 안경 광고에서 백주은은 스포티한 의상과 다양한 안경을 착용한 채 등장해 러블리한 발랄함을 선보였다. 핸드폰과 책에 열중하는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듯한 광고 컨셉트를 백주은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소화하면서 모델에 대한 호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데 성공했다. 다비치 안경 관계자는 “백주은의 러블리하고 발랄한 매력이 다비치 안경 광고에서 표현하고자 했던 MZ 세대 라이프 스타일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청순한 비주얼과 동시에 도시적인 세련미가 시선을 사로잡는 백주은은 남다른 연기 열정과 무한한 잠재력을 겸비한 신인 배우이다. 공개된 광고 속에서도 진지함과 친근함, 청순함과..

스타 00:45:03

홍수현 “연기 변신 거부감 ‘1’도 없다, 악역 재밌어”

배우 홍수현이 앳스타일 6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그는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를 드러내며 ‘명품 여배우’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홍수현은 최근 첫 호러물 주연작인 ‘동요괴담’으로 2025년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데뷔 25년 만에 세계 무대에 입성한 그는 “칸이라는 큰 무대에 서는 날이 올 줄은 정말 몰랐다. 그 꿈이 현실이 됐다는 게 정말 가슴 벅찼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표했다. 홍수현은 옴니버스 공포 스릴러 ‘동요괴담’에서 ‘똑같아요’ 에피소드를 통해 1인 2역에 도전했다. 그는 “‘동요괴담’ 찍는 기간 동안엔 제 일상을 완전히 차단한 채 이 작품에만 집중했다. 두 인물의 미묘한 차이를 명확하게 표현하려면 굉장한 몰입도와 집중력이 필요하더라”라며..

화보 00:43:45

지아, ‘미치게 그리워서’ 女 버전 발매

가수 지아가 ‘미치게 그리워서’로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를 들려준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아가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미치게 그리워서’가 발매된다. ‘미치게 그리워서’는 지난 2015년 유해준이 드라마 ‘울지 않는 새’ OST로 발매한 자작곡으로, 앞서 황가람이 가창한 버전 또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아만의 색깔을 살린 재해석이 원곡과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지아는 서정적인 멜로디 위 폭넓은 음역대와 짙은 감성으로 이별 후 사무치는 그리움을 표현한다. 절제된 도입부를 지나 감정을 폭발시키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지아의 진정성 어린 표현력과 섬세한 호흡이 극적인 전개를 이끌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발라드 장르에서 본인만의 강점을 굳혀온 ..

스타 00:32:27

런치-버벌진트, 6월 5일 컬래버 싱글 'Tokyo Love' 발매

가수 런치가 11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20일 소속사 레시피뮤직은 "런치가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새 싱글 'Tokyo Love(도쿄 러브)'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Tokyo Love'는 런치가 지난해 7월 발매한 '나를 안아줘'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한국 힙합의 레전드로 손꼽히는 버벌진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노래는 2000년대 후반 제이팝(J-POP)의 무드를 담고 있으며, 런치의 보컬에 버벌진트의 랩이 어우러져 곡이 지닌 분위기와 감정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번 노래의 가사에는 한국어와 일본어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어, 양국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런치는 2019년 '기억, 안녕 (Feat. 오반)..

스타 00:27:53

USPEER(유스피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 프로모션 드랍리스트 공개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USPEER(유스피어)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USPEER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프로모션 드랍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USPEER는 오는 21일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스피드 클립, 트랙 리스트, 트랙 피크(PEEK),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데뷔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드랍리스트에는 각 프로모션 콘텐츠의 공개 일자와 함께 육상 트랙, 운동화, 러닝머신, USPEER 팀 휘장 등의 스포일러 이미지가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데뷔 일인 6월 4일에는 'IT'S TIME TO FEEL ALIVE(이제 살아있음을 느낄 때)'라는 문구..

스타 00:21:50

'태양을 삼킨 여자' 장신영, 티저 포스터 공개

MBC 새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가 장신영의 강렬한 복수 서사를 담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6월 9일(월) 첫 방송을 확정했다. MBC 새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기획 장재훈/연출 김진형/극본 설경은/제작 MBC C&I)는 피해자가 가해자로 둔갑한 세상, 하나뿐인 딸의 이름으로 재벌가에 맞선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극을 그린다. 현실을 반영한 스토리에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은 것은 물론, 흡인력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때로는 함께 가슴 졸이고, 때로는 복수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게 만드는 감동과 재미, 그리고 공감까지 골고루 갖춘 ‘평일 저녁 맞춤형’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장신영은 16년 동안 홀로 딸을 키워온 백설희 역을 맡아 따뜻하고 강인한 모성..

스타 00:13: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