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5/17 16

'푸마 H-STREET' 런칭 기념 이벤트 앰버서더 출동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새로운 스니커즈 프랜차이즈 ‘H-Street(에이치스트릿)‘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한 ‘FUTURE ARCHIVES: THE H-STREET‘ 현장에 최근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들이 총출동했다. 성수 Layer 41에서 진행되는 ‘FUTURE ARCHIVES: THE H-STREET‘은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스피드캣의 뒤를 이을 새로운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프랜차이즈 H-Street의 출시를 기념한 자리다. 푸마는 갤러리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 디자인과 트랙&필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설치물을 통해 H-Street이 이어갈 러닝 헤리티지와 미래지향적 디자인 세계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16일 일반 공개에 앞서 진행된 15일 VIP..

패션 01:39:34

고민시, 로코의 맛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배우 고민시가 패션 매거진 엘르>의 디지털 커버 주인공이 됐다. 나이키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는 고민시 특유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과 스포츠웨어 룩이 패셔너블하게 담겼다. 특히 화보 속 고민시는 ‘우아한 스포티즘’이라는 콘셉트를 완벽한 표정과 포즈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화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나이키가 2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에어 슈퍼플라이’ 스니커즈. 러닝 헤리티지에 뿌리를 두고 트랙용 운동화로 처음 출시됐던 ‘에어 슈퍼플라이’는 ‘자신의 스타일에 한계를 두지 않는 여성’을 위해 현대적으로 재해석됐다. 항상 새로운 장르의 작품, 본 적 없던 캐릭터에 도전하며 한계 없는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고민시의 행보와도 의미를 같이한다. 최근에는 ..

화보 01:37:22

새 챕터를 여는 ‘i-dle (아이들)’

i-dle (아이들)이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해 12월 재계약 이후 첫 완전체 컴백을 앞둔 아이들, 2018년 데뷔부터 함께했던 그룹명에서 ‘여자(G)’를 삭제하며 아이들의 새 챕터를 예고했다. 그 시작은 5월 19일 발매 예정인 미니 8집 앨범 ‘We are’. ‘Good Thing’ ‘Girlfriend’ ‘Love Tease’ ‘Chain’ ‘Unstoppable’ ‘그래도 돼요’ 등 총 6곡이 수록되는 새 앨범에 벌써부터 많은 이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코스모폴리탄> 6월호 커버를 장식한 아이들의 이번 커버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과 함께했다.‘우리들의 가장 빛나는 시간은 바로 지금’이라는 컨셉트에 맞춰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주얼리를 ..

화보 01:36:48

어블룸, 타이틀곡 ‘Echo’ 라이브 클립 공개

글로벌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타이틀곡 ‘에코(Echo)’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음악으로 따뜻한 응답을 전했다. 16일 어블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에코(Echo)’의 라이브 클립을 선보였다. 이번 클립은 단순한 퍼포먼스 영상이 아닌,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과 뛰어난 보컬 역량이 어우러진 진정성 있는 무대로,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어블룸의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은 주택 형태의 로케이션에서 드론을 활용한 원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제작돼, 멤버들이 공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자연스러운 동선 속에서 노래를 이어간다. 격식 없는 구성은 오히려 어블룸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실력과 음악에 담긴..

스타 01:34:05

로제, '리모와' 네버 스틸 캠페인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로제, 루이스 해밀턴, 주걸륜과 함께한 ‘ 네버 스틸’ 캠페인을 출시했다. ‘네버 스틸(Never Still)’ 캠페인의 다섯 번째 장을 여는 리모와는 이번 최신 캠페인에 개성과 장인정신, 그리고 다양한 여정에서 비롯되는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지난 캠페인에 등장한 세 명의 개성 가득한 아이콘들은 계속되는 파트너쉽을 통해 이번 캠페인에서도 각자의 개성을 표현한다. 이들은 여러 해 동안 다채로운 여행을 거듭하면서 갖게 된 자신들만의 관점을 캠페인에 불어넣는다 세계적인 슈퍼스타 로제는 본인의 자아와 세상을 바라보는 주관을 형성함에 있어 여행이 어떻게 영향을 끼쳤는지에 관한 개인적인 성찰을 들려준다. ‘집’의 의미란 무엇인지, 그리고 ..

패션 01:33:13

아이유, '뉴발란스' '엔비 보이(NB BOY)' 여름 캠페인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엔비 보이(NB BOY)' 캠페인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화보에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화롭고 자유로운 여름을 보내는 감성을 담았다. 아이유는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를 스타일링하며, 여름의 여유로움을 표현했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 컬렉션은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2025년에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으로 착용하기..

패션 01:31:58

홍진경,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

다방면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엔터테이너 홍진경과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함께한 두 번째 협업 ‘라엘 에디션’을 6월호를 통해 공개했다.라엘 에디션은 홍진경의 딸 ‘라엘’의 이름을 본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소중한 추억을 담아, 엄마가 딸에게 전할 수 있는 가치’를 담은 컬렉션이다. 쿠론이 지향하는 모던한 철학과 홍진경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반영됐다. 6월호 화보 속 홍진경은 라엘 에디션 제품인 ‘하루 숄더’ 백을 착용해 네추럴한 무드를 자아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레드 컬러의 가죽 스트랩과 실버링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하루 숄더백은 절제 미와 세련된 멋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다. 또한 빈티지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페르미어토..

화보 01:22:54

김용빈 “7년간의 긴 슬럼프, 공황장애 심해 집 밖에도 못 나가”

‘트롯 프린스’ 김용빈이 앳스타일 6월호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촬영에서 그는 무대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폭발적인 찬사를 이끌어냈다. 김용빈은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8주 연속 국민 투표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진(眞)의 자리에 올랐다. 일곱 살부터 트롯 외길을 걸어온 김용빈은 “1, 2등 할 수도 있지 않을까 아주 살짝 생각하긴 했다(웃음). 8주 연속 국민 응원 투표 1위가 제가 처음이라고 하더라”라며 우승의 순간을 돌아봤다. 이어 최종 1위로 발표된 순간 어떤 기분이 들었는지 묻자 “우리 할머니가 너무 보고 싶었다. 몇십 년간 고생해온 세월을 보상받는 기분도 들고, 그 순간만큼은 제 자신을 토닥여주고 싶었다”..

화보 01:22:20

유니스 임서원, 서울우유 '까요까요' 광고 모델 낙점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서울우유 '어린이 치즈 까요까요'의 새 얼굴이 됐다. 16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서원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유제품 브랜드 '어린이 치즈 까요까요'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그간 임서원은 맑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유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는 '까요까요'가 지향하는 밝고 건강한 브랜드 감성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소식을 기점으로 임서원은 모델로서의 활동을 본격화하며 친근한 어린이 맞춤형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임서원은 음악을 넘어 방송,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실력과 프로페셔널한 태도, 상큼발랄한 에너지로 업계 전반을 사로잡는 중이다. 특..

스타 01:21:38

엑신(X:IN),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Attention seeker'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걸그룹 엑신(X:IN)이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의 타이틀곡 'Attention seek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비바이엔터테인먼트 소속 엑신(이샤, 니즈, 노바, 한나, 아리아)은 지난 5월 13일과 15일,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Attention seeker' 뮤직비디오 티저 1편과 2편을 각각 공개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어 압도적인 영상미와 스케일을 자랑하는 타이틀곡 'Attention seeker' 뮤직비디오 티저는 사막의 거친 풍경과 멤버들의 강렬한 연기가 돋보이며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곡이 담고 있는 복잡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어 눈길을 끝다. 특히 관심을 갈망하는 자아..

스타 01:20:56

수스(xooos), ‘너의 연애’ OST ‘My Dearest’ 발표

160만 글로벌 구독자를 보유한 아티스트 수스(xooos)가 ‘너의 연애’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했다. 국내 최초 레즈비언 연애 프로그램으로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의 연애’는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감정의 밀도와 진정성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 가운데, 프로그램 속 감정선과 완벽하게 맞닿아 시청자들에게 진한 공감과 몰입을 선사할 두 번째 테마곡 ‘MY Dearest – 수스(xooos)’가 오늘 16일 발매된다. ‘My Dearest’는 아직 닿지 않은 마음을 향한 조심스럽고도 따뜻한 고백을 담은 미디엄 템포 R&B 기타팝이다. 다양한 색깔의 설렘을 몽글몽글한 일렉트릭 피아노와 신스 패드, 리드미컬한 일렉트릭 기타로 그려냈다. 설레이는 러블리한 멜로디가..

스타 00:55:28

이영현, 21일 웹툰 '선녀외전' 컬래버 음원 '연' 발매

가수 이영현이 '연(捐)'을 19년 만에 다시 부른다. 이영현이 가창에 참여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연(捐)'이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선녀외전'은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을 모티프한 작품으로 날개옷을 되찾기 위한 21세기 선녀의 피 튀는 복수와 증오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작품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선녀외전'과 만난 '연(捐)'은 지난 2006년 발매된 빅마마의 정규 3집 'For The People(포 더 피플)'의 수록된 이영현의 솔로곡으로, 헤어졌지만 쉽게 놓지 못하는 마음을 마치 하늘을 나는 '연'에 빗대어 절절히 풀어낸 감성적인 발라드다. 특히 '연(捐)'은 특유의 깊고 진한 보컬로 오랜 시간 사..

스타 00:52:25

izna(이즈나), 6월 컴백

글로벌 슈퍼 루키 izna(이즈나)가 6월 컴백을 확정했다. 16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izna가 현재 6월 컴백을 앞두고 신보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SIGN'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izna가 약 2개월 만에 돌아온다. 데뷔 이후 첫 컴백과 함께 단숨에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izna의 다음 챕터에 기대가 모인다. izna는 'SIGN'으로 음악방송 2관왕,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을 겸비한 izna는 전 세계 K-POP 신에 '글로벌 슈퍼 루키'라는 타이틀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이 기세를 이어 izna는 최근 'KCON JAPAN 2025'에서 '올라운더'다운 ..

스타 00:47:41

청하, 6월 미니 팬미팅 ‘Beat of My Haart’ 개최

가수 청하가 솔로 데뷔 8주년을 맞아 보다 가까이서 팬들과 만난다. 청하는 오는 6월 7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미니 팬미팅 ‘Beat of My Haart(비트 오브 마이 하트)’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청하의 솔로 데뷔 8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지난 2021년 12월 진행된 온라인 팬미팅 ‘Healing Time With CHUNG HA(힐링 타임 위드 청하)’ 이후 약 3년 6개월 만의 팬미팅이다. 팬미팅 타이틀인 ‘Best of My Haart’는 지난 2월 발매된 청하의 EP ‘Alivio(알리비오)’의 수록곡 중 하나로, 청하가 작사에 참여해 HAART(하트, 공식 팬덤명)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팬송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청하는 모어비전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 00:42:59

로코베리, 신곡 ‘사랑해 너 하나만’ 발매

히트 프로듀서 겸 밴드 로코베리가 고백송 ‘사랑해 너 하나만’으로 돌아온다. 로코베리(로코, 베리)는 16일 오후 6시 새 싱글 ‘사랑해 너 하나만’을 발매한다. 조째즈의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원작자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킨 로코베리가 ‘사랑해 너 하나만’으로 컴백한다. 올해 3월 발매한 ‘물망초(勿忘草)’ 이후 2개월여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는 로코베리는 또 하나의 명곡을 예고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랑해 너 하나만’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예쁜 고백을 나지막하게 전하는 곡이다. 30인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밴드의 합연으로 꽉 찬 사운드에 로코베리 로코의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로코베리는 사계절 내내 듣기 좋은 멜로디와 감성으로 듣는 이의 공감대를 건드릴 전망이다..

스타 00:40:13

츄, 17일 한화 이글스-SSG 랜더스 경기 시구자 참석

가수 츄(CHUU)가 ‘승리의 요정’으로 다시 한 번 마운드에 오른다. 츄는 내일(17일) 오후 5시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한다. 한화 이글스의 공식 초청을 받은 츄는 이날 시구는 물론 애국가 제창에도 나서 경기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츄는 한화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이번 출격에 더욱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츄는 “다시 한 번 한화 이글스의 시구를 맡게 되어 영광이다. 시구와 애국가 제창 모두 진심을 담아,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 모든 선수들이 멋진 경기 펼치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츄는 경기장에서 직접 시구한 이후 한화 이글스가 승리한 바 있어, 팬들 사이에서는 ‘승리의 요정’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

스타 00:35: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