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5/14 12

에트로 (ETRO),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부티크 오픈

지난 5월 8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ETRO)’가 서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3층에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하며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에트로 부티크는 에트로의 여성 및 남성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에트로 홈 인테리어 아이템까지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간으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에트로만의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미감을 선보인다.부티크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로마 기반의 디자인 스튜디오 ’31 디자인&매니지먼트(Thirtyone Design and Management)가 맡아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했다. 테라코타와 석회석 소재의 구조적 요소들과 이광호 작가의 작품까지 더해져 더욱 풍부한..

패션 2025.05.14

스트레이 키즈 현진, 매력적 일상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워치 &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와 함께한 이번 표지 화보는 집에 머무는 듯한 현진의 모습을 자유로운 분위기로 촬영했다. 밝고 청량한 배경 속에서 현진은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무드에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매력을 드러냈다 . 인터뷰에서 현진은 자신이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말했다. “세상을 심미적인 관점으로 보려고 한다”, “날씨 좋은 날 꽃을 사러 가거나 도예를 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드라이브를 하는 등 나만의 작은 행복을 찾는다.” 계속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에 대해 묻자 “나중에 돌아봤을 때 스스로에게나 팬들에게 후회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고 싶다”, “스테이는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존재. 그들과 ..

화보 2025.05.14

신예은, '잇미샤' 여름 캠페인 3차 “The Letter to Summer”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신예은과 함께한 함께한 3차 여름 캠페인 "The Letter to Summer"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 계절의 시작은 나의 이야기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담아 바쁘지 않아도 괜찮고, 눈부시지 않아도 충분히 빛나는 여름날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화보 속 신예은이 착용한 가볍고 청량한 텍스처의 원피스, 스퀘어 넥라인이 매력적인 여성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블라우스 등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주어 누구나 ‘조금 더 나답게, 시원하게, 그리고 예쁘게’ 보낼 수 있는 계절을 제안한다 잇미샤 관계자는 “The Letter to Summer는 단순한 시즌 캠페인을 넘어, 여성들이 자신의 리듬과 감성을 존중하며 보내는 여름의 모습..

패션 2025.05.14

김고은, '마르디 메크르디' 뉴 블러썸 스포티 컬렉션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vredi)가 배우 김고은과 함께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뉴 블러썸 스포티 컬렉션’을 공개했다. ‘Notre Muse Fleurit, Kim Goeun’를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그래픽 중 하나인 ‘플라워마르디 블러썸’ 티셔츠를 메인으로 플레어 미니 스커트와 쇼츠, 볼캡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김고은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화사한 터치로 봄날의 생기가 느껴지는 ‘플라워마르디 블러썸’ 티셔츠는 100% 코튼 소재로 유연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레귤러 핏과 슬림핏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넥 라인과 소매 부분의 배색 디테일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한 ‘마르디 링거..

패션 2025.05.14

에버글로우, 위에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종료

위에화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될 예정임을 알렸다. 1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에버글로우는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며 각자의 길을 걷기로 뜻을 모았다. 이에 따라 전속 계약은 2025년 6월부로 종료됨을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오랜 시간 함께하며 많은 추억을 나누고 함께해 준 에버글로우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앞으로의 활동을 따뜻한 마음으로 지지하겠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펼쳐갈 새로운 여정에 팬 여러분께서도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고 새 출발을 앞둔 멤버들을 응원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019년 데뷔한 후 '봉봉쇼콜라', 'Adios(아디오스)', 'DUN DUN(던던)', 'LA DI DA(라디다)..

스타 2025.05.14

고윤정-차은우, 완벽한 케미스트리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배우 고윤정, 차은우와 함께한 'Call my name, MARITHÉ FRANÇOIS GIRBAUD 콜 마이 네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아이코닉한 뮤즈로 활약 중인 고윤정과 차은우가 함께한 첫 광고 영상으로, 지금 가장 뜨거운 두 배우의 만남인 만큼 최초 티저가 공개된 순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련된 감성과 섬세한 연출로 국내 광고계에서 큰 영향력을 선사하는 유광굉 감독의 디렉팅을 통해 두 인물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이름’이라는 키워..

패션 2025.05.14

고민시, 러블리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 25SS 시즌 뉴 미니백 ‘토크 발라카 헐밋 미니크로스’를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된 신제품은 분크만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이번에 정식 출시됐다. 지난 4월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25SS 시즌 화보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주목을 받았으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토크 발라카 헐밋 미니크로스’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고민시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착용해 ‘고민시 가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존 토크 헐밋 미니크로스의 새로운 라인이다. 입체적인 리본 디테일을 더해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미니멀한 사이즈에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과 내부 파우치 구성으로 실용성도 강화했다. 컬러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과 산뜻한 포인트..

패션 2025.05.14

카코포니, 새 EP앨범 ‘April’s Party’ 발매

파격의 싱어송라이터 카코포니(Cacophony. 김민경)가 아시아팬들 한가운데로 훌쩍 뛰어들고 있다.지난 2018년 데뷔이후 실험적인 음악세계를 이어오던 카코포니가 지난 4월 21일 새 EP앨범 ‘April’s Party’ 발매와 첫 아시아투어로 팬들과의 새로운 공감대 구축에 나섰다.아시아투어는 지난 4월 23일~25일 일본을 시작으로, 5월 3일 한국, 5월 10일~11일 대만까지 이어졌다. 이번 투어는 카코포니 해외팬들의 적극적인 SNS 호응에 따라, 소속사 비크가 주도면밀하게 기획하고, 공연장들을 직접 컨택하며 성사되었다.카코포니는 “아시아 팬들중에는 3년 전부터 카코포니의 음악을 들어왔다고 말씀해주신 분들이 꽤 많았다. 공연 하러 와줘서 정말 고맙다는 열렬한 환영 인사를 받았고, 콘서트홀 현장에서..

스타 2025.05.14

규빈, 마카오 데뷔 첫 단독 팬콘서트 'FLOWERING' 성료

K-POP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전 세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규빈이 지난 5월 10일 마카오에서 열린 데뷔 첫 단독 팬콘서트 'GYUBIN 1ST FAN-CON IN MACAU'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연은 마카오 갤럭시 리조트 내 G박스에서 약 500여 명의 현지 팬들와 함께 뜨거운 호흡을 맞춘 특별한 무대였다. 규빈은 이번 팬콘서트에서 총 17곡에 달하는 풍성한 셋리스트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뛰어난 음악성과 진정성을 온전히 팬들에게 전했다. 규빈은 데뷔곡 ‘Really Like You’와 ‘Satellite'를 비롯해 타이틀곡 ‘LIKE U 100’을 포함한 지난 2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Flowering'의 수록곡 전곡 무대를 선보인 것은 물론 첫 OST ‘..

스타 2025.05.14

김혜윤, '코닥어패럴' 브리즈 모먼트(BREEZE MOMENT) 캠페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새로운 시즌을 겨냥해 2025 년 뉴 라인업인 ‘브리즈 팝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브리즈 모먼트(BREEZE MOMENT)’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코닥어패럴의 캠페인 테마는 ‘브리즈 모먼트 – 혜윤의 여행법’이다. 매 순간(Moment)을 즐길 줄 아는 김혜윤의 여행 스토리를 담았다. 2025 SS 신제품 ‘브리즈 팝’ 컬렉션은 예년보다 길어진 여름을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닥 고유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쿨링 기능을 탑재한 아쿠아 원사를 사용하는 등 소재, 색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티셔츠, 아노락, 반바지, 원피스, 모자를 비롯해 상하의 셋업 아이템 등 일상생활부터 여행지에서도 어..

패션 2025.05.14

MEOVV(미야오), 첫 EP 타이틀곡 'DROP TOP' 뮤직비디오 공개

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순간을 노래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EP 'MY EYES OPEN VVIDE' 타이틀곡 'DROP TOP'(드랍탑)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선공개곡 'HANDS UP'(핸즈업)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시작한 데 이어 새로운 음악으로 상승 기류를 이어갈 MEOVV(미야오)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방황하고 괴로워하며 때로는 망설이고 두려워하는, 하지만 결국 용기를 내 힘차게 날아오르며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청춘 그 자체를 시각화했다.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MEOVV(미야오) 멤버들의 수준급인 감정 연기가 돋보이며 서정적인 가사와 어울리..

스타 2025.05.14

캣츠아이, 'Gnarly' 스토어링크 라이브 영상 공개

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캣츠아이(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가 출연한 '스토어링크 라이브(Store Link Live)'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캣츠아이는 최근 발매한 신곡 'Gnarly(날리)'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야간 상점가 거리를 배경으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동시에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가 어우러지는 캣츠아이의 압도적인 무대 매너가 돋보였다.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는 화려하면서도 감성 짙은 장소의 배경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을 본 ..

스타 2025.05.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