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3/23 3

스테이씨, ‘2025 KBO 리그’ 공식 개막전 축하 무대 장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2025 KBO 리그’ 공식 개막전 축하 무대를 장식하며 ‘대세’ 걸그룹을 증명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2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5 KBO 리그’ KIA 타이거즈와 NC 다이노스의 공식 개막전 축하 공연 무대에 올랐다. 이날 스테이씨는 ‘2025 KBO 리그’의 공식 개막전에 앞서 경기장을 찾은 수만 명의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특히 KIA 타이거즈의 연고지 광주가 윤의 고향이라는 점에서 이번 축하 무대는 더욱 특별했다. 스테이씨는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의 타이틀곡 ‘ASAP (에이셉)과 다섯 번째 싱글 ‘S’의 타이틀곡 ‘BEBE (베베)’ 무대를 펼쳤다. 홈팀 KIA 타이거즈의 유니폼을 리폼한..

스타 2025.03.23

진원-노현우 “새 회사 만나 기대 남달라, 빠른 시일 내 월드투어 꿈꾼다”

‘동기란테’로 불리는 리베란테 진원과 노현우가 뭉쳤다. 진원과 노현우는 앳스타일 4월 호를 통해 역대급 듀엣 화보를 완성했다. 두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 물오른 비주얼과 프로페셔널한 표정, 포즈를 과시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같은 그룹, 같은 대학, 같은 학과, 같은 학번 출신인 두 사람. 서로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 진원과 노현우는 이번 인터뷰에서 서로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가득 드러냈다. 먼저 노현우는 진원에 대해 “좋은 형의 교과서가 있다면 그건 원이 형일 것”이라며 “듬직한데 유쾌하기까지 해서 팀의 막내로서 정말 많이 의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진원 역시 노현우를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그는 “든든하고 기댈 수 있는 동생. 어떨 땐 형 같기도 하다. 내가 믿는 사람과 무대에 ..

화보 2025.03.23

NiziU, 두 번째 싱글 'LOVE LINE'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걸그룹 NiziU(니쥬)가 어둠 속에서도 밝게 빛나는 컴백 비주얼을 선보였다.NiziU는 오는 31일 한국 두 번째 싱글 'LOVE LINE'(러브 라인)을 발매한다.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구고 있는 가운데 JYP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개별 이미지를 공개했다.사진 속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는 스트릿 무드의 착장으로 힙한 에너지를 터뜨렸다. 볼캡, 헤어밴드, 점퍼 아이템에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쿨한 면모를 빛냈다.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네온사인과 핑크빛 조명 아래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 아홉 멤버가 분위기를 반전하고 화수분 매력을 발산했다.신보에는 타이틀곡 'LOVE..

스타 2025.03.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