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1/30 3

임윤아,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

1월 28일 화요일,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임윤아가 이탈리안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2025 오트 쿠튀르 컬렉션 패션쇼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스마트 캐주얼 스타일로 등장한 임윤아. 클래식 하운드 투스 패턴의 오버핏 재킷을 대담한 ‘쉐 발렌티노(CHEZ VALENTINO)’ 티셔츠와 앰브로이더리 디테일의 데님 스커트와 믹스 앤 매치하며 센스를 뽐냈다. 함께 매치한 백은 발렌티노 가라바니 앙티브 백으로, 세련되고 활용도 높은 실루엣은 타원형의 브이로고 장식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 베지터블 태닝으로 은은한 윤기를 완성했다. 오는 1월 29일 수요일 한국시간 오후 11시(현지시간 오후 3시) 진행될 이번 패션쇼는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

패션 2025.01.30

‘나미브’ 최유주 “꿈에 대한 열정 가득했던 경하나 기억해 주길”

배우 최유주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종영 소감을 전했다. 최유주는 지난 28일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에서 꿋꿋하게 가수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연습생 ‘경하나’ 역을 맡아 활약했다. 비주얼과 노래 실력으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던 최유주는 꿈을 이루겠다는 단단한 의지부터 숨겨둔 불안함까지, 경하나의 복잡한 감정선을 밀도 있게 전달하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또한 청아한 보컬로 가창 장면들을 모두 직접 소화하며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 최유주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경하나를 연기하며 꿈에 대한 사랑을 가장 중점에 두었다. 하나가 가..

스타 2025.01.30

캔디샵 "행복한 설날 되세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설명절을 맞아 한복 화보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설 선물을 전했다. 캔디샵(소람, 수이, 사랑, 줄리아)은 지난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고급스러운 은은한 빛깔의 한복을 입고 우아하고 청순한 자태가 빛나는 한복 화보 이미지를 공개하며 명절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캔디샵 멤버들은 한옥을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한복 차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싱그러우면서도 기품 있는 한복 맵시와 함께 단아한 4인 4색의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화사한 색감의 한복에 한국적 정서가 담긴 악세사리와 소품을 활용한 개인 화보는 전통의 아름다움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끼기에 충분했고, 멤버들의..

스타 2025.0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