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1/14 10

지창욱 "안 그렇게 생겼지만, 성실함이 내 매력 포인트"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가 배우 지창욱의 편집장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싱글즈 재팬의 첫 주인공이 된 지창욱은 편집장 인터뷰에서 밸런스 게임과 함께 연기철학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편안하고 진솔한 매력을 선보였다.인터뷰에 앞서 진행된 밸런스 게임에서 지창욱은 “이상형과 평생 친구하기 VS 이상형과 1년 사귀고 헤어지기, 절대로 안 닫는 방문vs열고 닫는 데 30분 걸리는 방문”과 같은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싱글즈 재팬 2025년 1월 창간호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그는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 영광이고, 오늘 화보 촬영도 재미있게 진행했는데 훨씬 의미 있는 촬영이었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일본 팬들에게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지창욱입니다..

스타 2025.01.14

고담이, 숏폼 드라마 '쏘니의 경쟁' 캐스팅

배우 고담이가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작품으로 팬들을 만난다. 14일 소속사 골든문 엔터테인먼트는 "고담이가 오늘 숏차와 Shortime(쇼타임)을 통해 첫 공개되는 숏폼 드라마 '쏘니의 경쟁'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쏘니의 경쟁'(극본 이로운)은 12년 만에 만난 동명이인 손진우 두 사람의 영혼이 뒤바뀌며 뜻밖에 인생을 셰어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담이는 극 중 한수아 역을 맡았다. 늘 자기 자신이 최고이고 먼저이며, 학교에서 '얼짱'으로 유명한 만큼 얼굴 하나면 안 되는 게 없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다. 고담이는 그룹 페이버릿(Favorite) 출신으로, 지난해 골든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2025년 새해를 여는 새 숏폼 드라마 '쏘니의 경쟁'을 시작으로..

스타 2025.01.14

정슬-신동, 데뷔 싱글 ‘따봉’ 발매

‘미스트롯3’ TOP7 정슬의 데뷔 싱글이 드디어 오늘(14일) 베일을 벗는다.  정슬의 데뷔 싱글 ‘따봉(Tabom)’은 14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스트롯3’ 당시부터 ‘무대 장인’으로 통하던 정슬의 첫 싱글이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신동이 힘을 실었다.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 연출, 퍼포먼스 협업까지 열정을 불태워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 음악, 안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K팝 초호화 군단 총출동해 정슬의 2025년 새해의 시작을 화려하게 열어주고 있다. # 슈퍼주니어 신동, 열정의 컬래버정슬과 신동의 조합은 예고와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그동안 퍼포먼스 라이브 실력을 인정받아온 정슬과 유쾌함으로 단단히 뭉친 신동의 시너지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단순히 피처링 참..

스타 2025.01.14

지수, 2월 14일 두 번째 솔로앨범 발매

아티스트 지수(JISOO)가 2월 솔로 컴백을 발표했다. 지수는 지난 13일 오후 6시 소속사 블리수(BLISSOO) 공식 SNS를 통해 새 솔로앨범을 예고하는 커밍순 콘텐츠를 깜짝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거짓말 탐지기가 움직이는 모션을 담고 있다. 이어 'FEBRUARY 14'라는 날짜와 지수의 이름이 공개돼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에 따르면 지수는 오는 2월 14일 두 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는 2023년 3월 발표한 솔로 데뷔곡 '꽃 (FLOWER)' 이후 2년 만이자 지수가 1인 기획사 블리수를 설립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꽃 (FLOWER)'은 발매 당시 스포티파이 6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38위, 전 세계 57개국 아이튠즈 1위..

스타 2025.01.14

신예서,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 캐스팅

배우 신예서가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연극 무대에 데뷔한다.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사치, 요시노, 치카 세 자매가 이복동생인 스즈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과정을 담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동명 영화를 무대화한 작품이다. 2023년 초연 당시 9.7점의 높은 관객 평점을 받으며 마지막 회차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신예서는 네 자매 중 막내이자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뒤 이복 언니들과 한 가족이 되어가는 ‘스즈’ 역으로 분한다. 두 번째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신예서는 연극 첫 데뷔작인 만큼 막내 스즈의 감정선과 고민, 생각들을 탐구하며 공연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SBS 드라마 ‘녹두꽃’, ‘라켓소년단’,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섬세하고 짙은 감정 열연으로..

스타 2025.01.14

김고은, '마르디 메크르디' 2025 스프링 컬렉션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뮤즈 김고은과 함께한 2025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5년 첫 컬렉션은 희망찬 새해 인사를 담은 ‘BONNE ANNEE, Notre Muse! Le Trio de fleurs’를 주제로 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그래픽인 꽃이 3가지 형태로 믹스된 ‘트리플 플라워’를 메인으로 꽃이 주는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바이브를 브랜드 특유의 페미닌한 무드로 풀어냈다. 또한 꽃 모티브가 더해진 새로운 딴지 그래픽도 새롭게 선보인다.   전면의 ‘트리플 플라워’가 화사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티셔츠는 내추럴한 오트밀과 시크한 블랙과 네이비 등의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었고, 루즈하게 걸치기 좋은 스웻셔츠 버전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자수로 연출한 플..

패션 2025.01.14

에반 모크, 패션 아이콘

아레나 옴므 플러스> 에반 모크와 루이 비통이 함께한 2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에반 모크는 스케이터이자 모델, 배우,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패션 아이콘이다. 최근에는 로제  뮤직비디오에서 분홍색 헤어스타일의 남자 주인공으로 주목을 받았다. 미국에서 진행한 이번 잡지 표지 촬영은 에반 모크의 첫 번째 한국 잡지 표지 촬영이다. 한국 팬들과 만나는 공식적인 첫 촬영에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 일례로 그는 촬영 당일에는 금발을 하고 있었지만, 퍼렐 윌리엄스가 디자인한 루이 비통 2025 S/S 컬렉션과 스피디 P9 가방의 색감을 보고 현장에서 분홍색 머리로 즉석으로 염색하는 에피소드도 있었다고. 이 외에 원하는 사진이 나올 때까지 수영장에 수차례 몸을 던져 물에 빠지는 수고도 마다하지 않았다. 그는 한국 ..

화보 2025.01.14

문성현, 스무 살 청춘의 비주얼

배우 문성현이 데뷔 이후 첫 화보를 선보였다. 문성현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1월 호를 통해 생애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우리에게 2025'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문성현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며 새로운 화보 천재의 탄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문성현은 보랏빛 한복과 트렌치코트를 믹스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문성현은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포즈와 표정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성현은 올해 스무 살이 되고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 작품의 주연을 꼽으며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다. 이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을 빛낸 문성현은 최근 '2024 KBS 연기..

화보 2025.01.14

문유강 "위로를 주는 배우가 될 것"

배우 문유강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해 영화 '하이재킹'과 뮤지컬 '홀리 리노센트'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해온 배우 문유강이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1월 호를 통해 그림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문유강은 핏한 청청 패션은 물론 레더 재킷,셔츠 등 다채로운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또한 이어커프, 목걸이, 안경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인물 그 자체만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문유강의 인터뷰도 함께 공개됐다. 최근 뮤지컬 '홀리 이노센트' 공연을 마무리한 문유강은 "항상 무대에 설 때마다 위로를 안겨드리고 싶다. 이 무대를 보는 관객분들도 테오처럼 솔직한 마음으로 울어도 괜찮다는 위로를 받았으면 했다"라며 첫..

화보 2025.01.14

김수현,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캠페인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에서 아시아 앰버서더로 김수현과 함께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수현은 지난해에 이어 2025년에도 조 말론 런던의 아시아 앰버서더로서의 활동을 이어 나간다.  조 말론 런던과 김수현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캠페인이다. 화보와 영상은 조 말론 런던 카카오 채널 등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김수현은 ASMR 컨셉의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는 동안 향의 영감이 된 바다를 배경으로 김수현 특유의 소년미를 발산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조 말론 런던의 우드 세이..

패션 2025.0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