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23 2

최유주, ‘2024 SBS 연기대상’ 신인 연기상 수상

배우 최유주가 ‘2024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최유주는 지난 21일 생방송 된 ‘2024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7인의 부활’로 첫 신인 연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첫 신인상을 받은 최유주는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될 줄 몰라서 너무 떨린다. 소중한 선물 같은 미쉘 캐릭터를 만들어주신 작가님, 현장에서 잘 이끌어주시고 도와주신 감독님과 동료 선배님들, 스태프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소속사 식구분들과 가족, 팬분들께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최유주는 SBS ‘7인의 부활’에서 천재 영화감독 미쉘 역을 맡아 활약했다. 영화감독으로서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동생을 향한 죄책감..

스타 01:28:42

있지(ITZY) 리아-추영우, 드라마 '옥씨부인전' OST '우리 다시 헤어지는 일은 없기로 해요' 발매

가수 있지(ITZY) 리아와 배우 추영우가 완벽한 보이스 합으로 극에 매력을 더한다.   리아와 추영우가 함께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극본 박지숙, 연출 진혁, 제작 SLL, 코퍼스코리아)'의 세 번째 OST '우리 다시 헤어지는 일은 없기로 해요'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리 다시 헤어지는 일은 없기로 해요'는 극 중 옥태영(임지연 분)과 천승휘(추영우 분)의 사랑을 그린 곡으로, 신분을 뛰어넘은 두 사랑의 연심을 밝은 분위기로 담아냈다. 리아가 깊은 소울이 느껴지는 음색으로 돌고 돌아 겨우 만난 두 주인공의 애달픈 관계를 한층 애처롭게 그렸으며, 극 중 타고난 예술성을 지닌 천상계 전기수 천승휘로 분한 추영우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담백..

스타 01:26: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