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공유, '뉴발란스'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 맨즈 캠페인

The Last Night 2025. 5. 23. 23:19
반응형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공유와 함께한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 맨즈 캠페인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을 맞아 남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데일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냉감 폴로티셔츠를 메인으로 기능성 슬랙스를 포함해 다양한 여름 아이템이 구성됐다.

 

뉴발란스는 덥고 습한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폴로티셔츠를 원하는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서 상품을 기획했다.

 

배우 공유가 착용한 피케 폴로티셔츠는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면서 냉감 기능을 갖춘 데일리 웨어다. 구김이 잘 가지 않는 탄탄한 소재가 적용됐고,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하기 간편하다.

 

'데이퍼드 트리코트 팬츠(Tapered Tricot Pants)'는 뉴발란스 맨즈 라인의 대표 슬랙스 유형 아이템이다냉감 기능 원사와 스트레치 기능을 적용해 일상은 물론 레저, 비즈니스 등 영역에서도 폭넓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기능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반팔 셔츠 자켓과 트러커 자켓도 만나볼 수 있다. 항균·소취 가공이 적용된 두 아이템은 격식을 갖춰야 하는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배우 공유와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현대 남성을 위한 기능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여름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말하며, "덥고 습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가 배우 공유와 함께한 맨즈 라인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뉴발란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