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이 전개하는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세븐틴 승관과 함께한 ‘PART.03 부교수의 스포츠 특강’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부교수 임명식’, ‘부교수의 겨울방학’에 이어, 신학기를 맞아 스포츠 특강을 컨셉으로 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체육학과 및 체육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직관적이고 클래식한 스포츠 웨어 스타일과 차별화된 영(Young) 하고 캐주얼한 스포츠 웨어를 제안한다.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단순한 스포츠 웨어를 넘어 자유롭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작년 10월,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세븐틴 승관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며 ‘부교수’라는 세계관을 도입했다. 첫 번째 캠페인 ‘PART.01 부교수 임명식’과 두 번째 캠페인 ‘PART.02 부교수의 겨울방학’에서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승관의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번 ‘PART.03 부교수의 스포츠 특강’은 겨울방학이 끝난 후, 새로운 학기가 시작된다는 컨셉으로, 1학기 수업을 놓친 수강생들을 위해 부교수가 직접 개설한 NEW CLASS를 배경으로 한다. 스포츠 특강에서는 농구, 배드민턴, 럭비 등의 종목을 다루며, 승관의 활동적인 포즈와 함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25SS 컬렉션을 선보인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관계자는 “지난 캠페인 이후, ‘세계관에 진심인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라며, “승관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만나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컬렉션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와 승관이 함께한 ‘PART.03 부교수의 스포츠 특강’ 캠페인은 오는 2월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준수, 팬은, 내가 노래하는 이유 (0) | 2025.02.13 |
---|---|
김고은, '마르디 메크르디' 25 스프링 컬렉션 (0) | 2025.02.13 |
로제, '푸마' ‘스피드캣’ 캠페인 (0) | 2025.02.13 |
이시영-고욱, '피에이티(PAT)' 25SS 봄 캠페인 (0) | 2025.02.12 |
손나은, 산뜻한 무드 (1) | 2025.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