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장서희-예지원-이수경, '솔로라서' 합류

The Last Night 2025. 2. 13. 00:04
반응형


배우 장서희
, 예지원, 이수경이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에 캐스팅돼 여배우들의 솔로 라이프를 전격 공개한다.

 

3 4()  8 40분 새롭게 돌아오는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 29일 첫 방송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스튜디오 2MC로 신동엽과 황정음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특히 안방마님 황정음은 두 아들과의 리얼 일상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솔로라서에 새롭게 합류한 장서희는 그간 방송에서 거의 공개한 적 없는 인간 장서희의 일상과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드라마 인어 아가씨’, ‘아내의 유혹 등으로 복수의 아이콘이자 대륙의 여신에 등극한 장서희가 솔로라서에서 어떤 반전 매력을 발산할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워너비 골드미스이자 ‘4차원 매력녀인 예지원은 24시간이 모자란 취미 부자로 입소문이 나 있다. “호기심 많은 성격이라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예지원은 다양한 개인 수업을 듣느라 바쁜 에너자이저이기도 한데, 과연 예지원이 선보일 아티스틱 라이프가 어떠할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마지막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이수경은 통통 튀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솔로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무엇이든 배우고 도전하길 좋아한다는 이수경이 요즘 꽂혀 있는 것이 무엇일지, ‘솔로라서에서 밝혀질 이수경의 리얼 솔로 라이프에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장서희, 예지원, 이수경이 새로운 솔로 언니로 합류해 그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진짜 모습과 일상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들의 솔직한 매력과 인간미 넘치는 일상, 그 이면의 희로애락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 힐링을 안겨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민영, 박은혜에 이어 장서희, 예지원, 이수경이 새롭게 합류한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는 오는 3 4()  8 40분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