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 촬영 비하인드 공개

The Last Night 2025. 2. 11. 00:04
반응형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의 생생한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이세영은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에서 당당하고 능력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지강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그는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한 복잡미묘한 감정을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으로 표현하며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꾀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눈빛, 입술 등을 통한 섬세한 감정 연기가 더해져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컷에는 이세영이 촬영 현장을 기분 좋은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모습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는 모텔 캘리포니아의 리셉션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인물의 감정에 이입한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여 완성도 있는 티저를 위한 열의를 뽐냈다. 더불어 쉬는 시간에는 카메라와 심쿵 눈맞춤을 하며 어두운 조명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세영은 선글라스 소품을 쓴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현장을 밝히는가 하면 카메라 밖에서는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몰두하는 반전 매력까지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렇듯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드는 이세영은 물오른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쌓아가며 이야기의 중심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천연수와의 본격적인 로맨스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극의 전환점을 맞이한 바, 앞으로 펼쳐질 둘의 관계 변화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세영이 출연하는 모텔 캘리포니아는 오는 15() 최종회가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