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수혁-신예은, '케이스티파이' 도산 방문

The Last Night 2024. 11. 23. 01:35
반응형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서울의 중심부 도산 지역에 위치한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스티파이 도산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공간으로 280평 규모,  5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브랜드 슬로건인 'Show Your Colors'를 현실화하는 혁신, 창의성,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이다. 각 층마다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케이스티파이 도산의 지하 1층 스페이스(SPACE)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케이스티파이 아카이브가 전시되어 있고, 1층 스튜디오(STUDiO)에서는 도산 익스클루시브 한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 트래블(TRAVEL)에서는 케이스티파이만의 혁신적인 새로운 트래블 라인 바운스 캐리어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여행용 캐리어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예고했고, 이어서 3층 커스텀랩(CUSTOM LAB)에서는 다양한 폰트와 키체인 참을 이용해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공간과 함께,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케이스티파이x아우프글렛 카페를 통해 도산 매장만을 위한 특별 메뉴와 키체인 참에서 영감을 받은 커스터마이징 케이크까지 경험할 수 있다.

 

추가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인 4층 루프탑(ROOFTOP)도 빼놓을 수 없는 공간이다.

 

 

 

한편, 20일 진행된 미디어 데이 행사에는 배우 이수혁과 신예은, 그리고 모델 신현지와 댄서 권트윈스가 참석하여 케이스티파이 도산의 오픈을 더욱 의미 깊게 만들어 주였으며, 그 외에도 많은 인플루언서와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오픈을 축하했다.

 

 

 

특히, 이수혁은 모든 층을 신중하게 둘러보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역사와 제품들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신예은은 도산 스토어를 둘러보며 공간 속 크리에이티브한 설치물들을 직접 체험하고 3층 공간에 준비된 다양한 커스텀을 즐겼다.

 

 

 

신현지와 권트윈스는 새롭게 선보인 케이스티파이의 트래블 라인 '바운스 캐리어'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기능에 호감을 표했으며, 직접 캐리어를 끌어보고 만져보면서 바운스 캐리어의 완벽한 보호력과 우수한 내구성을 체감했다.


이와 같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케이스티파이 도산은
, 15일 오픈 이후 입소문을 타고 꾸준하게 스토어를 찾는 방문자들이 늘어가고 있으며,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도산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브랜드, 매장, 제품 등의 내용은 www.CASETiF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