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차정원, '뉴발란스' 574 레거시ADVANCED CLASSIC

The Last Night 2023. 4. 22. 03:32
반응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한 뉴발란스 574 레거시 출시를 기념하여 배우 차정원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W Korea)가 함께한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먼저 1988년 처음 탄생한 뉴발란스 574는 누구나 쉽게, 어느 착장에나 신을 수 있는 신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뉴발란스 574 헤리티지는 기본 클래식 모델과 다르게 배색없이 깔끔해진 미드솔과 독특한 컬러감, 헤어리 스웨이드가 특징이다. , 레거시 OG는 날렵해진 디자인으로 2CM 높아진 굽이 눈에 띈다. 마지막으로 레거시 뉴 컬러팩은 뒤축 부분에 헤어리 스웨이드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공개된 화보 속 차정원은 뉴발란스 574 레거시와 밝고 포근한 파스텔 셋업을 매치해 산뜻한 봄 코디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원피스부터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뉴발란스 574 레거시를 더해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뉴발란스에 따르면 이번 화보의 컨셉은 ‘ADVANCED CLASSIC’라는 컨셉으로 뉴발란스 574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담았다, “뉴발란스의 ‘574’ 는 편안한 착화감과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링에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것이 장점이다.”고 전했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선보인 574는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 29cm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가 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