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청아, 'N21'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방문

The Last Night 2024. 9. 12. 02:55
반응형

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이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9일에는 N21(넘버투애니원)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이청아가 매장을 직접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청아는 N21의 크리스털 장식 버튼이 포인트인 블랙 컬러 울 가디건과 합성 가죽 소재의 블랙 컬러 A라인 스커트에 실버톤의 플라워 쉐입 브로치를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떠오르는 이청아가 착용한 N21의 모든 아이템들은 N21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청아가 방문한 N21 한국 매장은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서사를 공간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누드 톤을 메인 색상으로 사용해 N21 특유의 현대적인 세련미를 강조하는 한편매장 내부를 용암석과 반투명 소재로 배치해 강렬하면서도 럭셔리 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N21 매장에서는 올해 F/W 시즌 의류를 비롯해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각기 다른 모양의 주얼리 버튼이 특징인 ‘주얼리 스웨터’

도톰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오버사이즈 버진 울 재킷’, 우아한 실루엣을 자아내는 ‘맥시 실크 드레스’ 등으로, F/W 시즌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21 2010년 알레산드로 델아쿠아에 의해 설립된 여성 의류와 액세서리로 주목받고 있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다

매 시즌 섬세하고 강렬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한 니트웨어로고 티셔츠드레스를 중심으로 현대적인 감각과 여성스러움을 조화시킨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