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한소희, 눈빛에 어느덧 가을이

The Last Night 2024. 8. 23. 01:13
반응형

독보적인 분위기와 아우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한소희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FW룩을 선보였다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4 가을 컬렉션을 론칭하고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와 아름다움의 절묘한 하모니를 담아낸 이번 가을 컬렉션 화보에서 한소희는 ‘엘레강트 무브먼트(Elegant movement)’를 테마로 다양한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하며 독보적인 ‘가을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한소희는 시즌 메인 제품인 맨투맨과 바람막이로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또한 한소희 운동화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끈 브랜드의 대세 슈즈 ‘인터런 ‘에샤페의 신규 컬러 제품은 한소희의 세련된 가을 룩 연출에 마침표를 찍었다안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스포츠웨어를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의 1주년을 맞아 보다 특별한 스포츠와 아름다움의 조화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포츠의 아름다운 움직임을 극대화할 수 있는 스타일을 통해 보다 특별한 가을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지난해 FW(가을겨울시즌부터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한 한소희는 앰버서더 1주년을 기념해 인터뷰를 진행했다한소희 인터뷰와 가을 컬렉션 화보 등의 콘텐츠는 22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