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차학연, 동양적 분위기

The Last Night 2023. 3. 29. 23:16
반응형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로 돌아오는 배우 차학연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차학연은 핑크 셔츠와 팬츠, 동양적인 브로치와 부채를 매치해 한국의 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조선변호사>

배우 차학연은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로 첫 사극 주연을 맡았다. 퓨전 사극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하고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다. 차학연은 극 중 최고 명문가 집안의 삼대독자이자 한성부 최고 관직인 '판윤' 자리에 오른 '유지선'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차학연이 그리는 ‘유지선’

‘‘유지선’은 모든 게 완벽한 ‘엄친아’처럼 보이지만, 현실과 이상의 괴리를 느끼며 혼돈에 빠지는 복잡한 내면을 지닌 인물이다. 차학연은 “배역을 맡으면 그 캐릭터가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할지를 유추하면서 단서를 모아나간다. 지선은 나와 비슷한 구석이 있어 이해하고 공감하며 연기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덧붙여 “지선은 차갑고 냉정한 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인물을 항상 따뜻하고 사려 깊게 대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라 말하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심지가 단단한 배우, 차학연 

차학연은 <조선변호사>를 준비하며 특히 발성 연습을 많이 했다고. “원래 목소리가 좀 먹먹하고 공중에서 흩어지는 편이다. 목이 잘 쉬기도 했는데 발성 연습을 제대로 한 뒤로 말하는 것도 편해지고 전달력도 좋아졌다.” 어느덧 데뷔 13년 차를 맞은 그는 스스로 많이 편해졌다고 느낄 만큼 성숙해졌다. 마음이 편해지니 어떤 현장에서도 시도할 수 있는 행동 범위가 넓어졌다며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을 내비쳤다.

 

차학연이 출연한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는 오는 3월 31일 9시 50분에 MBC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일본 팬미팅,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차학연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화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앨리스 소희, 걸크러시 아우라  (0) 2023.03.29
차은우, 독보적인 무드  (0) 2023.03.29
이효리, 독보적 아우라  (0) 2023.03.29
김혜준, 대체불가 개성을  (0) 2023.03.28
권진아, 싱그러움 한 스푼  (0) 2023.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