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지창욱, 역동적인 모습

The Last Night 2024. 4. 27. 01:52
반응형

소재의 마스터이자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위스 워치 메이커 라도(Rado)에서 새로운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스켈레톤과 글로벌 앰배서더 지창욱이 함께한 화보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시 탐험가라는 주제로 황금빛으로 물든 서울을 배경으로 하였으며, 빛과 어둠, 도심과 자연,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느낌을 감적적으로 표현하여 우아함과 역동적인 모습을 간직한 라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캡틴 쿡 HTC 스켈레톤은 다양한 부분을 뚜렷하게 볼 수 있는 대조, 노하우, 영리한 기하학의 경이롭고 혁신적인 라도 R808 무브먼트를 선보인다. 또한, 5가지 포지션에서 모두 테스트를 마친 항자성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을 탑재해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며, 최대 80시간 파워 리저브로 오랜 시간 구동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매트 올리브 그린 컬러의 하이테크 세라믹 모노블록 케이스에 로즈 골드 컬러의 회전 베젤을 더하는 한편, 케이스 및 러그와 동일하게 매트한 올리브 그린 컬러의 세라믹 인서트를 사용하여 시각적인 조화를 이룬다. 투명하고 심플한 다이얼에는 로즈 골드 톤의 커다란 기하학적 인덱스와 아워/미닛/세컨드 핸즈를 탑재한 후 화이트 슈퍼-루미노바® 코팅으로 처리하여 저조도 환경에서도 최상의 가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배우 지창욱과 라도(Rado)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 매거진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라도의 2024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스켈레톤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RADO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및 전세계 라도 부티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