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델이자 배우 김아현이 매거진 <엘르>와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바이블로 여겨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와 함께 진행됐다. 김아현의 백자처럼 깨끗한 피부와 세련된 이미지는 아벤느를 완벽하게 대변했다. ‘인간 아벤느’가 탄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화보에는 손상* 케어 라인인 아벤느 시칼파트 라인이 함께 했다. 아벤느 시칼파트 라인은 ‘원 드롭 올라운더’라는 슬로건과 함께 강력한 한 방울의 힘을 피부에 전달하는 시칼파트 플러스 인텐스 세럼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손상 케어의 어벤져스로 떠오르고 있다. 24년**간의 손상 피부 연구와 기술, 노하우로 탄생한 시칼파트 플러스 인텐스 세럼은 단 하루만에 장벽을 46% 개선***하는 파격적인 효과를 피부에 선사한다. 시칼파트 플러스 하이드레이팅 에멀전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발림성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아벤느의 독자 성분이 연약하고 민감한 손상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한다.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은 3초당 1개****씩 팔릴 정도로 손상 피부에는 상비약 같은 존재다. 아벤느의 독자 성분인 C+Restore™와 구리-아연 복합 성분이 피부 손상과 자극을 집중 케어한다.

화보 촬영 후에는 영상 촬영이 이어졌다. 이미 완벽하게 매만져진 완성본처럼 모니터 속 김아현의 피부와 모습은 완벽해 보였다. 김아현은 화이트 배경만으로 이루어진 깔끔한 콘셉트를 존재감만으로 꽉 채우고 있었다.

 

깨끗하면서도 감각적인 김아현의 뷰티 화보는 엘르 3월호와 엘르 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원 드롭 올라운더,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인텐스 세럼은 아벤느 스마트 스토어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