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스테이씨(STAYC) 윤&재이, 반전 매력

The Last Night 2023. 9. 23. 00:34
반응형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스테이씨의 윤과 재이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윤과 재이는 데님 진에 깔끔한 흰색 상의를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밝고 에너제틱한 모습과는 다른 성숙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시키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끝없이 성장하는 스테이씨의 꿈의 조각들

걸그룹 중에서도 라이브 실력이 좋기로 유명한 스테이씨지만, 윤은 “연습생 때 보다 연습할 시간이 적어, 노래를 집중해서 부를 수 있는 무대에서 더 보컬과 발성을 신경 쓰며 자신에게 딱 맞는 발성을 찾아 가려 한다”며 여전히 보컬의 성장을 위해 노력한다고 했다. 재이 또한 “라이브 할 때 가장 편하게 낼 수 있는 발성을 찾아 자리를 잡아 놓으면 소리도 잘 나온다”라며 덧붙였다.

 

 

동갑내기 소녀들의 첫 단독 콘서트

올해 스무 살이 된 윤은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친구가 함께 있는 것만으로 안정감이 든다.”라며 동갑내기 친구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스테이씨는 그동안 선보이지 못한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되고 긴장도 된다며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소감도 전했다.

 

 

대중들에게 소중하고 행복한 기억으로 담고 싶다는 스테이씨 막내라인 윤과 재이의 비주얼 화보는 <뷰티쁠> 10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