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1/15 5

양파, 콘서트 '너의 지금' 대구 개최

가수 양파가 고향 대구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양파는 내년 1월 11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대극장에서 2025 양파 단독 콘서트 '너의 지금'을 개최한다.  공지문과 함께 오픈된 포스터는 거친 빈티지 질감이 느껴지는 무드로 눈길을 모은다. 올해 데뷔 27년 차를 맞은 양파의 변함없는 맑은 비주얼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긴다. 2025년을 맞이하는 연초의 설렘 또한 가득 묻어나, 발라드 여제가 선사할 음악 파티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25 양파 단독 콘서트 '너의 지금'은 양파의 데뷔 28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이자, 지금까지의 긴 음악 여정을 되짚는 공연이다. 특히 양파는 나고 자란 고향 대구에서 관객들과 함께 2025년을 의미 있게 맞이한다.  그간 오케스트레이션 혹은 슈게이징을 강조한 록,..

스타 2024.11.15

김수현, '조 말론 런던' 아시아 앰버서더 발탁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  올해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히로인으로서 안방 극장에 존재감을 각인한 김수현은 내년에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로 국내외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 말론 런던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브랜드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김수현 특유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 말론 런던은 배우 김수현이 가진 컨텐츠를 통해 스토리텔링을 표현하는 특유의 능력을 바탕으로 그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의 글로벌 브랜드 총괄을 담당하는 조 댄시(Jo D..

패션 2024.11.15

'마르디 메크르디' 권철화 컬래버레이션 출시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여성복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아티스트 권철화와 함께 닥스훈트 ‘딴지’를 모티브로 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한다.  권철화는 페인팅과 드로잉 작업을 하는 한국의 화가이다. 그는 즉각적인 선의 표현을 통해 인물의 순간이나 감정을 세밀하게 포착해 간결하게 표현하는 작업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 권철화가 재해석한 시그니처 그래픽 ‘딴지’ 드로잉이 담긴 의류 컬렉션을 선보인다. ‘딴지’는 마르디 메크르디 창업자 부부의 실제 반려견 닥스훈트 ‘딴지’를 모티브로 탄생한 캐릭터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티스트 권철화의 독특한 감각으로 새롭게 해석한 ‘딴지’를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 또한 닥스훈트를 기른 ..

스타 2024.11.15

장혜진, 연말 콘서트 '어느 겨울날' 개최

가수 장혜진이 콘서트로 따뜻한 연말을 선물한다.  장혜진은 12월 28일 오후 7시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캔디성수에서 2024 장혜진 라이브 '어느 겨울날'을 개최한다. '어느 겨울날'은 지난해 개최한 '4 Seasons Story(포 시즌스 스토리)' 이후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연말을 맞아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는 장혜진은 이번 콘서트에서 국보급 라이브를 선보이며 히트곡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또 한국 최고의 밴드와 최고 명품 보컬의 만남으로 연말에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1991년 데뷔한 장혜진은 '내게로', '1994년 어느 늦은 밤',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마주치지 말자', '불꽃' 등 많은 대표곡을 보유한 명품 보컬리스트다. 다양한 드라마 OST 및..

스타 2024.11.15

다비치, 20일 새 미니앨범 'Stitch' 발매

여성듀오 다비치가 돌아온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Stitch (스티치)'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해리와 강민경은 미니멀하면서도 강렬한 룩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무드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비주얼라이저의 배경 음악으로 신곡 일부가 흘러나오며 다비치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Stitch'는 지난 3월 발매한 싱글앨범 '너의 편이 돼 줄게'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다비치가 쌓아온 음악적 서사를 새로운 시각에서 풀어냈으며, 깊이 있는 감성과 변화를 녹여냈다. 다비치는 신..

스타 2024.11.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