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김동호-윤조, 11월 결혼

The Last Night 2023. 9. 12. 00:16
반응형
배우 김동호가 오는 11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11일 김동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동호는 자필 편지를 통해 다름 아닌 저의 개인적인 경사를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다고 운을 뗐다. “평생 동반자로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올해 11월에 결혼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인생의 거의 절반을 함께 한 팬분들께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게 기분이 묘하다 이젠 가정이라는 따듯한 울타리 안에서 새로운 2막을 시작해 보려 한다. 부족한 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욱 성숙하고 멋진 배우가 되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동호 소속사 메이크 스토리는 김동호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 결혼 후에도 김동호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05년 뮤지컬 비밀의 정원으로 데뷔한 김동호는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해 KBS2 ‘난폭한 로맨스’, ‘넝쿨째 굴러온 당신’, JTBC ‘우아한 친구들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JTBC ‘언더커버에서 베일에 싸인 고스트 요원을 연기한 김동호의 서늘한 표정 연기와 강렬한 액션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최근에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 프리티 레이디의 남자 주인공 빌리 로러 역을 맡아 화려한 탭댄스와 유쾌한 에너지를 쏟아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앞으로도 김동호는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하 메이크 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 스토리입니다.

메이크 스토리 소속 배우 김동호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김동호 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부와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김동호 씨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출발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동호 씨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