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지은 “순간에 전부를 바치는 것은 내가 가장 잘하는 것.”

The Last Night 2023. 7. 28. 22:59
반응형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법률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의 정의로운 역할 ‘고영주’로 돌아온 배우 김지은의 8월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섭렵한 배우 김지은

 

배우 김지은은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이후 <SBS 인기가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19/20>,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까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특히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를 맡으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스페셜 MC라는 이름으로 시작했는데, 오히려 내가 스페셜한 시간을 보냈다. 지나고 나니까 내가 아무나 얻을 수 없는 귀하고 소중한 제안을 받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나에게도, 스태프 그리고 팬들에게도 감사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라고 전하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임했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승부욕이 강하고 여전히 뛰어다니면서 노는 게 즐거운 그녀는 예능 <런닝맨>에 출연하고 싶다고 전하며 남다른 승부욕을 보여줬다.

순간에 전부를 바치는 배우 김지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억합니다>는 살인사건 하나로 시작해 거대 악의 뿌리를 발견해가는 과정을 그린 내용이다. 배우 김지은은 극중 역할인 ‘고영주’에 대해 “자기 연민을 정의로움으로 표출하면서, 죄를 받아 마땅한 사람을 단죄하기 위해 스스로 불의가 되기를 마다하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 불도저 같고, 거칠고, 직선적인 캐릭터다.”라고 전하며, <천원짜리 변호사>의 ‘백마리’ 역할과는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할 수 있었다. 그녀는 감독에게 ‘소지은’으로 불릴 만큼 일에 전부를 쏟는다고 한다. 이번 드라마 역시 그녀의 노력과 열정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걸 쏟아낼 줄 아는 배우 김지은의 화보는 <싱글즈> 8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