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신세경, 강렬한 눈빛 속에 녹아든 우아함

The Last Night 2023. 7. 25. 23:33
반응형

배우 신세경이 여느 때와 달리 강렬한 모습으로 타사키와의 화보 촬영에 나섰다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적막만이 감도는 메마른 대지 위에 타사키 데인저 컬렉션을 착용한 그녀가 들어서는 순간 화사한 생명력이 피어나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냈다신세경은 메마른 대지 위에서 거친 질감의 모래를 매만지며 생명력을 피워냈고, 어스름한 새벽녘을 배경으로 한 물속에서는 더욱 강렬하고 매혹적인 에너지로 어둠을 밝히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완성도 있는 화보를 위해 모래 위에 눕거나, 물속을 거니는 등 매 신마다 콘셉트에 대한 정확한 이해력으로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그녀 덕분에 늦은 시간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현장은 열정과 훈기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타사키를 대표하는 컬렉션 중 하나인 ‘데인저 컬렉션’과 함께 진행됐다. 날렵한 가시와 송곳니 디테일로 위험한 생명체에 숨겨진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데인저 컬렉션은 타사키의 시그니처인 진주와 독보적 디자인이 잘 드러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데인저 호른’ 과 ‘데인저 팡’ 시리즈에 새로운 라인업이 추가되어 더욱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했다. 

 

호른의 양끝 부분을 서로 마주하게끔 변주한 디자인으로 진주를 관통하는 뿔 모양이 강렬한 에너지를 전하는 ‘데인저 호른 플러스’ 시리즈와 뿔 디테일에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을 더한 ‘데인저 호른 다이아몬드 파베’, 뿔 모티프가 둥글고 매끄러운 진주를 감싸고 있는 형태의 ‘데인저 호른 노벨’ 시리즈를 새롭게 만날 수 있다.  날카로운 송곳니에서 영감을 받은 ‘데인저 팡’ 컬렉션은 날렵한 송곳니가 둥근 진주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골드와 다이아몬드 파베로 송곳니를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과감한 아름다움으로 다른 타사키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보다 다채로워진 타사키 데인저 컬렉션과 함께 강렬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 배우 신세경의 화보와 영상은 <엘르 코리아> 8월호와 엘르 웹사이트(www.elle.co.kr), 엘르 SNS, 타사키 SNS, 타사키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그녀가 착용한 타사키 데인저 컬렉션 제품은 7월 25일(화)부터 타사키 모든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