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9/14 10

스트레이 키즈 리노-필릭스-블랙핑크 지수, '타미 힐피거' 뉴욕 패션위크 참석

2024년 9월 8일, 미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뉴욕패션위크에서 2025년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쇼는 맨해튼과 스태튼 아일랜드를 오갔던 연락선인 유서깊은 ‘스테이튼 아일랜드 페리(Staten Island Ferry)’ 에서 열려 큰 화제를 모았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 화이트 그리고 블루 컬러를 담은 선상에서 세일링(Sailing)에 대한 타미 힐피거의 애정을 담았다. 타미 힐피거는 이번 쇼에 대해 “1985년부터 우리의 시그니처 룩을 정의해 온 세일링 라이프 스타일을 다시 살펴보았습니다. 25년 봄 여름 시즌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여름의 스타일리시한 편안함과 도심속 활용성까지 담아냈죠” 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항해 유산에서 영감을 ..

패션 2024.09.14

오혁, '맥퀸' 2024 가을 겨울 컬렉션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인디 음악 신드롬의 대표 주자 혁오의 멤버 오혁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오혁과 함께 서울 곳곳을 누비며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오혁은 영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맥퀸(McQueen)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션 맥기르(Seán McGirr)의 2024 가을 겨울 컬렉션을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자화상과 쌍둥이 이미지를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콜라주 작품을 만들어내는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 후미코 이마노(Fumiko Imano)가 촬영하여 유니크한 이미지로 화제를 모았다. 오래된 사무실을 배경으로 촬영된 디지털 커버 컷에서는 시어링 트리밍 디테일의 블랙 컬러 코튼 레인코트, 소버린 스컬 네크리스 그리고 슬링 백을 크로스..

패션 2024.09.14

스트레이 키즈, 비주얼로 완성한, 누아르

스트레이 키즈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압도했다. 누아르 영화 한 편을 완성했다. '스테이'에게만 들려주고 싶은 비밀스러운 내면도 드러냈다. '디아이콘'은 최근 스트레이 키즈의 화보를 공개했다. 타이틀은 '시크릿 키즈'(Secret KidZ)다.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아우라를 담아냈다. 마라맛을 느낄 수 있다. 이들은 화이트와 블랙 수트를 소화했다. 민소매로 삼두근을 자랑했다. 흑백 사진 속, 눈빛만으로 압도했다. 날렵한 턱선, 높은 콧대 등 비주얼이 서사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강렬함에 강렬함을 더했다. 바이크, 스포츠카에 올랐다. 볼드한 액세서리, 대형 스피커 등도 활용했다. 스키즈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만족감을 표했다. 필릭스는 "깔끔하고 클린한 모습을 보여주는 깔끔 그 자체의 수트..

화보 2024.09.14

지수, '디올' Lady Dior 캠페인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지수와 함께한 새로운 Lady Dior(레이디 디올)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속 지수는 블랙과 화이트가 강렬하게 대비를 이루는 이미지 속에서 우아한 아우라를 선보였다. 당당하고 다양한 매력을 섬세하며 예리한 감각으로 표현해냈다. Lady Dior은 아이코닉함이 돋보이는 오브제이자 디올의 품격을 상징하는 독특한 시그니처로,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특별하고도 운명적인 이야기를 이어나간다. 시대를 초월한 Lady Dior 백은 디올의 정신과 아뜰리에의 탁월한 기술력을 담아내 디올 하우스의 주요 코드를 고스란히 구현해냈으며, 상징적인 까나쥬 모티브를 장식한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는 백의 구조적인 라인을 연출해 준다. 그래픽적인 실루엣은..

패션 2024.09.14

박보검 “배우로서 가장 영광의 순간, 캐릭터의 이름을 기억해 주실 때”

배우 박보검이 패션 매거진 〈엘르〉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로서, 한 청년으로서 늘 거침없고 유연하게 자신을 연주해 나가는 박보검과 셀린느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포착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늘 하루하루를 결정적 순간으로 여긴다는 박보검은 “매일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순간이지 않나. 오늘 하루도 마찬가지다. 화보로 제 삶이 남겨진다는 건 참 감사한 일이고, 오늘처럼 여러 질문에 답하면서 저에 관해 새롭게 발견하게 되는 점이 생긴다. 그러면서 여전히 저를 알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창 JTBC 드라마 굿보이> 촬영 중인 그는 대한민국 복싱 국가대표이자 특채로 경찰이 된 동주라는 인물로 사는 나날들에 관해 “활기찬 동주처럼 매일 부지런히 살고 있다. 매 회마다 액션 장면이..

화보 2024.09.14

페기 구, '스톤 아일랜드' FW 캠페인

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가 24-25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COMMUNITY AS A FORM OF RESEARCH’ 프로젝트의 새로운 챕터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음악,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인물들이 스톤 아일랜드 커뮤니티를 대표하여 그들의 개성과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의 다채로운 문화를 그려냈다. 국내에서는 DJ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페기 구(Peggy Gou)가 스톤 아일랜드 캠페인에 참여한 최초의 여성으로 커뮤니티 멤버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외에도 이번 커뮤니티 멤버에는 영국 록앤롤의 전설 리암 갤러거, 배우 겸 큐레이터 러셀 토비, 그리고 뮤지션이자 스케이트보더인 세이지 엘세서가 대거 참여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톤..

패션 2024.09.14

채정안, 보호시설 아동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지난 10일 배우 채정안)이 보호시설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1백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채정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서 신개념 찐친 토크쇼 ‘이런,젠장’ 코너를 선보였다. 첫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동욱은, 배우 채정안과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 왔고 이번 유튜브 방송에서 우정지수 테스트를 성공해 1백만 원 상금을 획득, 채정안과 채정안TV 이름으로 기부했다.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 보호시설 내 아동들의 양육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채정안TV’는 배우 채정안의 패션 & 뷰티 경험과 솔직담백한 일상 모습을 담아내 현재 25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배우 김동욱, 채정안 소속..

스타 2024.09.14

전종서-지창욱, '하이드로겐' 24FW 컬렉션

배우 지창욱과 전종서의 24FW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크리스에프앤씨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파도바 태생의 액티브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은 앰버서더 전종서, 지창욱과 함께한 24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두 배우의 개성을 살린 아웃도어 스타일링과 이탈리아 돌로미티 배경을 다르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하이드로겐의 24FW 컬렉션은 트레일 러닝용 경량 바람막이부터 방수/방품 기능을 가진 다양한 디자인의 마운틴 자켓과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자켓까지 선보인다. 의류 뿐 아니라 모자, 가방, 신발도 새롭게 출시되며, 특히 전종서와 지창욱이 착용한 ‘Element 35’ 백팩은 35~40L의 넉넉한 용량에, 탈부착 가능한 수납 포켓들이 곳곳에 있어 중, 장거리..

패션 2024.09.14

박시은-진태현, 사랑스러운 장꾸

최근 배우 진태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1일 1티아’ 사진을 올려야겠다. 아내가 너무 예쁘게 나왔다”며 다정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진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올해 초 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화보 촬영뿐 아니라 직접 제품을 입고 등산을 즐긴 순간을 공유하는 등 진정성을 담아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맹활약 중이다.  최근 공개된 브랜드 숏폼 영상에서도 장난스러우면서도 애정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데일리 액티브웨어 브랜드 마운티아로, 이번 영상을 통해 부부의 장난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센스 있는 가을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까..

패션 2024.09.14

정효빈, 신곡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 발매

가수 정효빈이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로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정효빈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를 발매한다.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는 정효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언제였는지 모를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을 찾아 마음속을 헤집어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불안하고 여린 감정을 정효빈만의 섬세한 표현력과 감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정효빈은 맑고 따뜻한 음색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부터 켜켜이 쌓여가는 공간감 있는 사운드까지 이끌며 깊은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한층 성장하고 깊어진 정효빈의 음악적 역량도 돋보인다. 신곡 발매에 이어 정효빈은 연말 단독 콘서트 개최를 준비 중이다. 올해 7월 싱글 ‘빗속에’를 발매하고, 이달 합동 콘서트..

스타 2024.09.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