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14일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으로 지친 텐션을 끌어올리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먼저, 해원을 주인공으로 한 광고에는 고된 안무 연습 도중 동작을 놓친 해원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때, ‘힘든 안무? 지금이야! 코-크 타임, 코카-콜라와 함께 다시, 시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화면이 전환되고 상쾌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해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여행지에서 상인과 끈질긴 흥정을 이어가던 상황, 짜릿한 코-크 타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는 모습을 유쾌하게 연출했다. 신규 광고는 오늘부터 TV를 비롯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원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때마다 활기차게 다음 페이지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리프레시 순간의 중요성을 느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담은 저의 응원이 많은 분들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빠니보틀은 “실제로 여행지에서 길을 헤매거나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숨을 돌리며 코-크 타임을 가진 후 다시 출발하곤 하는데, 이렇게 ‘코-크 타임’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일상 속 짜릿함이 필요한 순간을 다룬 광고인만큼, 새로운 도전과 반짝이는 재능으로 대중에게 영감을 전달해온 해원과 빠니보틀을 이번 ‘코-크 타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밝고 유쾌한 이미지의 해원과 빠니보틀이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리프레시하며 새롭게 전의를 다지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촬영 현장에서도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은 탄탄한 실력과 밝은 에너지로 국내외 팬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대 위 퍼포먼스 외에도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밈천재', ‘만능돌’로 불리는 등 올라운더로 인정받았다. 빠니보틀은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3’에 고정 출연 중이며,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촬영에 돌입하는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지현, 조인트 콘서트 'Spring Concert' 성료 (1) | 2025.04.15 |
---|---|
'보물섬' 도지원 “함께 할 수 있어 보물섬을 찾은 듯 감사한 마음”! (3) | 2025.04.15 |
알리, 데뷔 20주년 광주 콘서트 '용진' 성료 (0) | 2025.04.15 |
스테이씨, 단독 콘서트 'STAY TUNED' 서울 공연 성료 (0) | 2025.04.15 |
UDTT, 데뷔 싱글 'School Rush'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0) | 2025.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