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강아솔, 드라마 ‘이혼보험’ OST ‘Don’t Be Sad’ 발매

The Last Night 2025. 4. 9. 01:10
반응형

싱어송라이터 강아솔이 드라마 ‘이혼보험’ OST 새 주자로 나선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제작진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 2 강아솔의 ‘Don't Be Sad’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Don’t Be Sad’는 다가오는 이별 앞에서 서로가 너무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이 곡은 미니멀한 피아노와 담백한 보컬로 시작해 점차 악기가 더해지면서 감정이 깊어지고, 고조되는 기타와 신디사이저가 피아노, 보컬과 어우러져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서정적인 목소리를 가진 강아솔이 가창에 참여해, 따뜻하지만 서글픈 이별의 순간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풀어낸 이번 OST는 극 중 장면들과 깊은 시너지를 이루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예정이다.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를 표방한 ‘이혼보험’은 업계 최고의 브레인들이 모인 플러스 손해보험 혁신상품개발팀이, 세상에 없던 ‘이혼보험’ 상품을 기획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이혼만 도합 6번에 달하는 ‘찐’ 이혼 경력자들이 TF팀으로 뭉쳐 활약을 펼친다. 여기에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내는 대사와 섬세한 감정선이 더해져, 매회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은 물론 깊은 울림까지 전하고 있다.
 
한편, 강아솔이 부른 ‘이혼보험’ 새 OST ‘Don’t Be Sad’는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