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김세정, 화사한 데이트룩

The Last Night 2024. 11. 30. 15:16
반응형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속 김세정이 화사한 데이트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8회에서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첫 입맞춤 후일담이 그려졌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데이트 장소에 나타난 채용주는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로 윤민주를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이들의 설레는 데이트 장면 속 채용주 패션은 그간 김세정이 그린 채용주 역의 씩씩하고 에너제틱한 면모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우아하며 화사함으로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8회 속 김세정은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순백의 원피스와 함께 크림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을 더해 포인트를 주며 데이트룩,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김세정이 착용한 가방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LONGCHAMP) 르 로조(Le Roseau) 탑 핸들백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6~7회에서는 롱샴의 르 로조 버킷백을 착용한 바 있다.

 

김세정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롱샴은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속 김세정의 스타일링을 전격 지원하는 PPL(제작 지원) 참여 브랜드로써 종영하는 회차까지 

롱샴의 아이코닉한 라인인 르 로조(Le Roseau)를 포함한 다양한 가방과 레디투웨어 스타일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속 김세정이 착용한 제품은 롱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A 월화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영되며,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