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김지원, 로얄 뷰티의 진화

The Last Night 2024. 9. 9. 17:47
반응형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배우 김지원과 촬영한 광고 영상의 전체 분량을 공개했다리브랜딩으로 새로워진 더후의 헤리티지를 김지원의 섬세한 연기와 디지털 오브제에 담아내면서 럭셔리 뷰티의 정체성을 재정립했다는 평가다.

 

더후는 글로벌 모델인 김지원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 게시했다이번 영상은 지난 7월 26일부터 세 차례 공개한 쇼츠(짧은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풀 버전(전체 영상)이며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피부 노화 핵심 인자인 ‘NAD+’로 리뉴얼한 더후 비첩자생에센스을 홍보하면서도 리브랜딩한 더후의 새로운 역사를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했다신비로움을 더해주는 베일과 미래를 밝혀주는 청사초롱을 오브제로 활용해 더후 브랜드의 새로운 행보를 극적으로 연출했다마침내 김지원이 도착한 은 왕후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공간으로 재해석하면서 더후의 헤리티지를 직관적이고 강렬하게 각인시켰다.

 

여기에 김지원의 연기와 나레이션은 앞으로 더후가 선사할 차별적 고객 경험에 대한 신비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담아냈다영상은 김지원이 고효능 안티에이징 성분인 ‘NAD Power 24TM’를 함유한 비첩자생에센스를 소개하며 로얄 뷰티 사이언스로 진화하는 과정으로 마무리된다.

 

김지원은 촬영 내내 연출 상황에 맞는 섬세한 연기로 주변의 감탄을 자아냈다촬영 전에는 김지원 특유의 천진난만한 표정이었다가 촬영에 들어가는 순간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후문이다.

 

앞서 더후는 지난 7월 글로벌 모델로 김지원을 발탁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한류 대표 브랜드와 배우의 만남에 국내·외 팬들은 큰 기대를 나타냈다실제로 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소셜미디어(SNS)에서는 품격 있는 중저음 나레이션이 영상과 잘 어울린다”, “대체 불가 외모와 목소리”, “더 길게 보고 싶은 광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더후와 김지원을 언급하는 디지털 지표*는 최대 9배 가량 증가했고광고 제품인 더후 비첩자생에센스의 직영몰 판매량은 직전 월 대비 10배 이상 늘었다김지원과 함께하는 더후 제품은 오는 11일까지 더후 직영몰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위크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모델 김지원을 통해 더후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공유하며럭셔리 K-뷰티를 대표하는 차별적 고객 가치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