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송혜교, 마법 같은 순간

The Last Night 2024. 8. 15. 03:05
반응형

배우 송혜교가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4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송혜교와 펜디가 만났을 때 벌어지는 마법 같고 아름다운 순간들을 포착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여전히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자리잡고 있는 화제작 <더 글로리>로 얻은 것에 관해 그는 처음 도전한 장르였기에 걱정이나 두려움도 컸는데, 다행히 많은 사랑을 받았고 새로운 재미가 생겼다. 앞으로 더 잘할 수 있겠다는 믿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는 마음 그리고 해보지 않던 것에 도전하고 싶은 용기 또한 생겨났다라고 전했다.

 

곧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 관해서도 오컬트 장르의 마니아는 아니지만, 어머니가 유독 좋아하셔서 어릴 적부터 익숙했다. <더 글로리>의 다음 작품으로 멜로나 사랑 이야기로 돌아오고 싶지는 않았다. 때마침 <검은 수녀들>을 만나게 됐다. 모니터로 누군가를 위해 싸우는 제 얼굴을 보니 이런 얼굴이 있네 싶으면서 새로웠는데 도전을 완수한다면 또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겠다는 기대감이 컸다라고 전했다.

 

소소하게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을 주는 사람이 좋다는 그는 특히 주변에 좋은 어른이 많이 계신다. 삶이 늘 행복하지만은 않지 않나. 힘들 땐 항상 주변 어른들이 좋은 길로 갈 수 있도록 잘 잡아 주셨던 것 같다. 그래서 나도 늘 괜찮은 어른이 되려고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오래 이어온 배우라는 일에 관해서는 주어진 시간에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해왔다. 결과가 늘 좋지만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예전이나 지금, 혹은 미래에도 늘 해왔던 대로 제 자리에서 묵묵히 열심히 할 것 같다. 비판받을 것은 받고, 칭찬받을 때는 또 칭찬받으면서라며 애정과 진심을 드러냈다.

 

송혜교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유튜브 필름은 엘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화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윤주, 시크한 분위기  (0) 2024.08.17
엄정화, 대체불가 매혹 비주얼  (0) 2024.08.16
TWS, 쿨한 무드  (0) 2024.08.13
안현모, 커리어 우먼들의 워너비  (0) 2024.08.13
노정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0) 2024.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