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아일리원,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 콘셉트 포토 공개

The Last Night 2024. 8. 11. 03:25
반응형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썸머요정으로 거듭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일랑 : 파이어워크)’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 하나, 나유, 엘바의 콘셉트 포토 2버전이 먼저 공개됐고, 세 멤버들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멤버들은 수영복을 활용한 스타일링부터 시원한 여름에 딱 어울리는 화이트, 데님 착장을 선보였고, 패들보드, 튜브, 물총 등의 소품을 활용하는 등 썸머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illang(Firework)(일랑(파이어워크))’은 반짝이는 바다의 파도가 일렁이는 느낌을 표현한 곡으로 여름의 끝자락을 아일리원만의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아일리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는 지난 8일 오후 3시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ocean(오션) illang(일랑) 두 가지 버전의 플랫폼 앨범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일리원의 신보 ‘illang : Firework’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