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달수빈, 신곡 ‘먹’ 뮤직비디오 공개

The Last Night 2024. 7. 2. 01:03
반응형

솔로 가수 겸 DJ 달수빈이 신곡 ’(MUCK)의 뮤직비디오에서 먹물을 뒤집어쓰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30일 공개된 방송된 달수빈의 신곡 ’(MUCK)의 뮤직비디오는 사이버펑크 분위기의 초현실적인 배경 속에서 무언가에 사로잡힌 군중들, 온몸을 가린 채 정체성을 잃어버린 사람, 화염에 불타는 세상 속에서 찐득한 액체로 녹아내리는 가면들 등 그로테스크한 이미지와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달수빈이 직접 연기하는 충격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달수빈은 전신 수트를 입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하고 하늘에서 쏟아지는 먹물을 뒤집어쓰기도 한다. 또 저항하는 듯한 도발적인 눈빛으로 직접 먹물을 얼굴에 칠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달수빈은 신곡 은 미드템포 베이스에 강렬한 록 사운드가 가미된 일렉트로닉 곡으로 먹에 물든 것 같은 세상에서 먹잇감이 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달수빈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했으며, 기존에 달수빈이 들려준 음악과 차별화된 사운드로 관심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달수빈이 직접 디렉팅 해 완성했다.
 
한편 달수빈은 2011년 걸그룹 달샤벳의 막내 멤버로 데뷔해 당시 걸그룹 멤버로는 보기 드물게 팀의 타이틀곡을 작사, 작곡하며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2016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작사, 작곡, 프로듀싱, 뮤직비디오와 재킷 등 앨범 비주얼 작업까지 직접 맡으며 뮤지션으로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는 중이다. 최근 DJ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예능감으로 방송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