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웍스(대표 채명석)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코드그라피(codegraphy)’가 가수 청하를 뮤즈로 발탁하고 청하와 함께한 24 썸머 컬렉션의 첫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청하의 당당하고 쿨한 무드가 다양한 문화적 코드를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코드그라피의 방향성과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청하는 지난 시즌부터 라인을 확장하고 있는 우먼 컬렉션을 누구보다 잘 표현할 수 있는 형형색색의 매력을 가진 가수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청하와 코드그라피의 첫 화보는 ‘드림 보야지(Dream Voyage)’를 주제로 했다. 불확실한 미래지만 자신만의 꿈을 향해 여정을 멈추지 않는 드리머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화보 속 청하는 획일적이지 않은 청하만의 색깔과 개성으로 탑 스타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코드그라피의 웨이브 로고가 매력적인 ‘쿨 코드 웨이브 심볼 크롭 티셔츠’와 ‘웨이브 심볼 컷아웃 반팔 티셔츠’ 등 코드그라피의 24 썸머 컬렉션을 착용한 청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테크 나일론 후드 바람막이 시어자켓’과 ‘웨이브 심볼 볼캡’ 등과 함께 청하의 힙하고 세련된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화보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청하와 코드그라피의 24 썸머 컬렉션과 화보는 3월 25일부터 코드그라피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29cm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24SS 컬렉션 5만원 이상 구매 시 청하 포토+스티커 1Set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코드그라피는 지난해 매출 500억원을 달성하며 런칭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오고 있다. 올해는 백화점과 아울렛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유통망의 확장과 함께 71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일본의 OEM 업체인 ‘웨스트업플로우(West Up Flow)’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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