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아, 첫 싱글 앨범 'Borderlin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The Last Night 2024. 3. 11. 22:52
반응형

오마이걸 유아 (YooA)의 첫 싱글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Rooftop'과 함께 'Love Myself', 'Shooting Star'까지 총 3곡의 음원 일부와 유아의 ‘1인 3색’ 연기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먼저,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Rooftop'은 스트링 사운드와 808 베이스가 두드러지는 힙합 댄스 곡으로, 유아의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곡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다.

여기에 어떤 모습이라도 나 자신을 사랑한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Love Myself', 자유롭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Shooting Star'까지 다채로운 무드를 녹인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이와 함께, 당당한 발걸음과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던 유아는 이어 엘리베이터 속 엉뚱하고 발랄한 원맨쇼 퍼포먼스, 몽환적인 분위기의 눈빛 연기 등으로 트랙이 전환될 때마다 ‘1인 3색’ 매력을 보여주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유아는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 (Bon voyage)’와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를 통해 보컬-비주얼-퍼포먼스 삼박자를 고루 갖춘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의 역량을 입증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 받고 있는 유아가 이번 첫 번째 싱글 앨범 ‘Borderline’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작사가 서지음과 작곡팀 쏠시레,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라이언전 등 케이팝 히트 메이커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은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