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진스, '스톤헨지' 2024 겨울 캠페인

The Last Night 2024. 1. 2. 23:55
반응형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2024년 새해를 맞아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새로운 겨울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한 폭의 초상화를 떠올리게 하는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겨울에 어울리는 클린한 화이트 무드로 진행, 오롯이 뉴진스 다섯 멤버들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담는데 집중했다.

 

스톤헨지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온톤 스타일링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뉴진스는 담담하면서도 힘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화려한 소품이나 장치 없이 간결한 배경 속에서 뉴진스만의 분위기와 존재감으로 화면을 가득 채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흡입력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공개된 비주얼에서 뉴진스 민지, 혜인, 하니, 다니엘, 해린 다섯 멤버는 각각 엣지(EDGE), 럭키유(LUCKY U), 달(DAL), 커넥션(CONNECTION), 유락(U-LOCK)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목걸이, 귀걸이 등을 다채롭게 매치해 뉴진스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2024년 1월 새롭게 출시된 스톤헨지의 겨울 신제품 ‘엣지(EDGE)' 컬렉션은 라인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V자 곡선의 실루엣으로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커브 디자인을 따라 세팅된 스톤 라인과 심플한 메탈 라인이 레이어드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엣지있는 입체감과 곡선의 우아함을 겸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함께한 2024 겨울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