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유, 가을 산행 룩 완벽 소화

The Last Night 2023. 9. 7. 22:11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팬 ‘유애나’ 사이에서 항상 나오는 질문이다. ‘쿨톤’, ‘웜톤’ 등 퍼스널 컬러를 넘나드는 아이유의 모습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아이유가 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FW 화보에서 차가운 바람을 맞으며 우수에 젖은 ‘가을 여자’로 돌아왔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앞머리를 내린 허쉬컷과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으로 쿨톤의 매력을 한층 더한 가을 느낌을 물씬 냈다. 흩날리는 머리카락에 차분한 분위기의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마치 영화 포스터를 보는 듯한 모습이다.

 

 

아이유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이번 FW시즌 가을 산행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12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등산화 ’2023 요크셔 시리즈’와 함께 자켓, 가방, 삭스, 레깅스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아웃도어 룩의 ‘정석’을 제안했다. 시크하고 도시적인 느낌의 올 블랙 룩을 연출하거나, 모노톤으로 상하의를 맞추고 컬러감 있는 배낭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를 본 팬들은 ‘올해 단풍 구경은 아이유 아웃도어 룩으로 간다’, ‘이유 언니는 안 어울리는 룩이 뭘까’ 등 그녀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3년째 아이유와 함께 발맞춰 걸어오며 블랙야크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이번 가을 화보에서는 전 세대의 사람들이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불어넣은 가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