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신록 “연기는 인물이 연결된 세계와 그 관계를 끊임없이 드러내는 일”

The Last Night 2023. 8. 29. 00:35
반응형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중인 다채로운 배우 김신록의 9월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다각적인 탐구를 시도하는 배우 김신록

 

배우 김신록은 연기를 하고, 가르치고, 연구하면서 다각적인 탐구를 시도하고 있다. 그녀는 올해 초 25명의 배우를 만나 <배우와 배우가>라는 인터뷰집을 출간했다. 모든 배우들이 각자만의 방식으로 다양하게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작했다고 전했다. 책의 시작은 서울연극센터에서 운영하는 <연극in>이라는 웹진에 연재했던 인터뷰였다. 그리고 1~2년 후 같은 배우를 한 번 더 만나 인터뷰한 것을 실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연기를 비롯해 모든 생각이 고정돼 있지 않고 계속 변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한다. 또한, 그녀의 폭넓은 시선과 연기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볼 수 있었다.

배우 김신록의 접속

 

배우 김신록은 현재 디즈니 플러스의 <형사록 시즌2> <무빙>부터 곧 방영 예정인 <유괴의 날> <스위트홈2> <지옥2>까지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드라마 <유괴의 날>은 어설픈 유괴범과 11살 천재 소녀의 세상 특별한 공조를 담은 코믹 스릴러다. 그녀는 <유괴의 날>에 대해 코믹, 감성, 휴먼, 드라마, 스릴러가 잘 버무려져 시청자에게 총천연색 캐리커처 같은 느낌이 들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녀는 “연기는 인물이 연결된 세계와 그 관계를 끊임없이 드러내는 일”이라고 말하며 “배우는 결국 다른 세계와 접속할 수 있는 접촉면을 계속해 늘려야 하는 것 같다”며 배우 인생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연기에 대한 치열한 고민으로 한 끗의 차이를 만들어 시청자의 눈앞에 새로운 세계를 펼쳐놓는 배우 김신록의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