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7/13 4

한선화,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배우상 수상

배우 한선화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1일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폐막식에서 한선화가 영화 '교생실습'(감독 김민하, 제작 26컴퍼니)으로 '코리안 판타스틱 배우상'을 수상하며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천의 얼굴’임을 증명했다. 호러 코미디 장르의 새로운 장을 연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의 김민하 감독의 신작으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교생실습’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됐다. 예매 오픈 단 4분 30초 만에 전 회차가 매진되며 일찌감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영화 ‘교생실습’은 모교로 교생실습을 온 의욕 충만한 예비 선생님이 전국 모의고사 1등을 달리고 있는 동아리 소녀들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

스타 2025.07.13

최유정,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첫 공연 성료

가수 겸 배우 최유정이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휘했다. 최유정은 지난 11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무대에 오르고 있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996년 초연된 대한민국 최초의 정식 라이선스 쇼 뮤지컬이자 화려한 무대 구성과 탭댄스 퍼포먼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지상최대의 버라이어티 쇼다. 이번 시즌 공연에 처음 합류한 최유정은 주인공 페기 소여 역을 맡았다. 첫 공연에서부터 완벽하게 로딩된 상태로 등장한 최유정은 페기 소여가 무명 신인에서 스타로 성장해나가는 성공 스토리를 실감나게 연기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불어 최유정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한, 최유정의 노..

스타 2025.07.13

한소희, 인형 같은 외모

배우 한소희의 감각적인 공항패션이 화제다. 지난 11일, ‘2025 한소희 퍼스트 팬미팅 월드투어’ 참석을 위해 방콕으로 출국한 한소희는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소희는 크롭 티셔츠와 미니 스커트로 올블랙 룩을 연출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으며, 여기에 부쉐론의 클래식한 주얼리를 믹스 매치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주었다. 한소희가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주얼리는 부쉐론의 시그니처 컬렉션이자 브랜드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콰트로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부쉐론 고유의 모티브가 담긴 콰트로 블랙 에디션의 콰트로 링과 펜던트 네크리스 그리고 뱅글을 레이어드해 럭셔리함을 더했다. 여기에 콰트로 레디언트 이어링을 착용해 절제된 우아함을 강조하며 스..

패션 2025.07.13

박재범, 새 싱글 'Remedy' 트레일러 공개

가수 박재범과 배우 천우희의 특별한 만남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medy (레메디)'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와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가 출연해 강렬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차가운 시멘트 질감의 방을 배경으로 등장한 박재범과 천우희는 공허한 눈빛으로 시작부터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미지의 공간에 갇혀 있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SF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서로 죽고 죽이려는 박재범과 천우희의 적대적인 관계성이 두 사람 사이의 서사를 드러내며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스타 2025.07.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