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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0 8

NCT 위시, 연습생의 추억

누구보다 열심히 연습했고, 꿈을 위해 달렸다. 그리고 지금, '위시' 했던대로 '위시'의 길을 걷고 있다. NCT 위시가 '디아이콘'을 통해 연습생 시절을 추억했다. 시온은 "스스로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던 편이라 죽기 살기로 했었다"고 회상했다. 위시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게 어니었다. 료는 "연습한 만큼 결과가 따라온다고 생각했다. 스스로에게 '열심히 하자'고 많이 말했던 것 같다"고 떠올렸다. 연습생 시절의 불안감도, 간절함과 노력으로 해소했다. 리쿠는 "그 당시 제 자신에게 '이 길 아니면 안 된다!'고 계속해서 말했다"며 "그 마음으로 매일 노력했다"고 고백했다. 그 결과, NCT 위시로 데뷔할 수 있었다. 재희는 "데뷔 확정의 날, 계속 '말도 안 된다'고 말했던 기억이 있다"..

화보 00:57:51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완벽한 비주얼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펜디(Fendi)의 앰버서더이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리더 방찬이 감각적인 공항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8일 오전, 해외 일정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출국한 방찬은 펜디의 2025 가을-겨울 컬렉션을 착용하고 등장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FENDI ROMA 1925’ 문구가 새겨진 화이트 그래픽 티셔츠에 여유로운 핏의 데님 진, FF 로고 베이스볼 캡을 매치해 럭셔리함과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는 공항패션을 연출했다.여기에 펜디 FW25 컬렉션의 펜디 핏(Fendi Fit) 트레이너와 실버 주얼리로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눈길을 끈 아이템은 블랙 레더 소재의 새로운 펜디 스파이(Spy) 백이다. 2005년 출시..

패션 00:57:20

박서준, '게스 진스(GUESS JEANS)' 플래그십 스토어 참석

지난 7월 4일,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 (GUESS)에서 전개하는 새로운 데님 브랜드 게스 진스(GUESS JEANS, 이하 ‘게스 진스’)가 도쿄 진구마에에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의 신사업 개발 총괄 니콜라이 마르시아노(Nicolai Marciano)의 주도로 이루어졌으며, 매장 디자인은 일본 스트리트 신의 거장 후지와라 히로시(Hiroshi Fujiwara, Fragment Design)가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게스 진스는 다양한 현지 프로그램을 전개했다. 대표적인 행사로는 'The Next 40 Years of Denim' 전시회, VERDY와 함께한 한정 팝업 'Gift Shop with Friends', ..

패션 00:56:41

엔하이픈 성훈-제이크, 독보적 아우라

엔하이픈 성훈과 제이크의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7월 9일 오전, 도쿄에서 열리는 티파니(Tiffany & Co.) 이벤트 참석차 일본 도쿄로 출국한 성훈과 제이크는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성훈은 데님 자켓에 블랙 카고 팬츠를 착용하였고, 제이크는 블랙 재킷과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룩을 연출해 각자의 개성을 뽐냈으며, 여기에 티파니의 클래식한 주얼리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해주었다. 성훈이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펜던트와 뱅글은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락(Tiffany Lock)’ 컬렉션으로, 1883년 자물쇠 브로치에서 영감을 받아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착용..

패션 00:53:57

배정남, 독보적 존재감

배우 배정남이 패션의 본고장 파리에서 다시 한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세계 4대 패션위크인 파리 패션위크에서 2026 S/S 송지오(SONGZIO) '폴립티크(POLYPTYCH)' 컬렉션 모델로 참여한 배정남이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글로벌 패션 매거진 PAP와 파리 현지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정남은 런웨이를 넘어 아트워크로 확장된 협업을 통해 또 다른 스타일 챕터를 썼다. 화보 속 배정남은 파리 만의 고전적이고 시크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완성했다. 도시의 시간성과 인물의 개인성을 교차시켜 세대를 아우르는 남성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표현하며 배정남만의 ‘스타일 아이콘’ 무드를 각인시켰다. 화보는 흑백의 거친 질감과 왜곡된 렌즈, 실루엣 중심의 연출로 배정남 특유의 절제된..

화보 00:53:23

김연아, '디올' 신세계 강남점 Dioriviera 팝업 스토어 참석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전 세계를 무대로 선보이는 Dioriviera(디올 리비에라) 컬렉션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전 세계를 무대로 선보이는 Dioriviera(디올리비에라) 컬렉션의 여정을 이어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선보이며, 이 설렘 가득한 서정적인 여행에 디올 앰버서더인 김연아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팝업 스토어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Dioriviera 컬렉션 특유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컬러 팔레트를 바탕으로, 컬렉션 제품들이 마치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듯한 무드를 자아낸다. 입구를 지나면 대나무와 라탄 직조 기법으로 완성된 실물 크기의 코끼리, 기린, 호랑이, 선인장, 야자수가 울창한 정글의 풍경을 재현해냈다.Dioriviera 컬렉션은 매혹적인 ..

패션 00:52:14

트와이스, 신곡 'THIS IS FOR'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트와이스가 신곡 'THIS IS FOR'(디스 이즈 포)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짧지만 강렬한 눈맞춤을 전했다.트와이스는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THIS IS FOR'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인 데 이어 컴백을 이틀 앞둔 9일 0시 두 번째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모았다.새 티저 속 나연, 정연, 모모, 사나,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서서 꾸벅이며 조는 사람들 사이에 자리했다. 이어 경쾌한 신곡을 부르며 지효가 앵글 속으로 들어왔고 "turn it up"이라는 가사에 맞춰 아홉 멤버가 다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면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THIS IS FOR'는..

스타 00:50:00

최예나, 미니 4집 'Blooming Wings'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최예나(YENA)가 도도한 엔젤의 아우라를 드러냈다. 최예나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Wings(블루밍 윙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사랑스러운 엔젤로 변신해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했던 최예나는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차가운 카리스마를 지닌 도도한 엔젤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속 최예나는 진주와 흰 깃털이 장식된 헤어밴드를 착용해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또렷하게 강조된 아이 메이크업으로 맑고 차가운 카리스마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예나는 천사의 날개를 달고 한층 몽환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마치 구름 위를 거니는 신비로운 천사처럼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예나가 선보이는 신보 '..

스타 00: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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