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아일릿 원희, 드라마 ‘사계의 봄’ OST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 발매

The Last Night 2025. 5. 15. 00:00
반응형


그룹 아일릿(ILLIT) 원희가 ‘사계의 봄’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아일릿 원희가 가창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Part.3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가 오늘(14)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는 포근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발라드곡으로, 부드러운 멜로디와 함께 사랑하는 이의 눈빛 속에서 전해지는 이야기를 그려 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흐르는 따뜻한 스트링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들어 주며, 원희의 진심 어린 애틋한 목소리가 사랑의 설렘과 그리움을 동시에 표현해 냈다.

 

아일릿 원희는 이번 곡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단독 참여한다. 원희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사계의 봄’의 영상미와 어우러지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원희의 ‘사계의 봄’ 특별 출연도 예고된 바 있어 기대를 더한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하유준 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 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음악’ 로맨스답게 첫 주 방송부터 귀가 호강하는 음악으로 호평받으며 OST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밤 10 40분에 방송되며, 오늘(14) 3회가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