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채은정, 시티팝 신곡 3부작 발표

The Last Night 2025. 4. 12. 00:39
반응형

채은정


싱어송라이터 채은정이 시티팝 감성을 가득 담은 신곡 
3부작을 발표하며 돌아왔다. ‘

링링(Ring Ring)’, ‘투나잇(Tonight)’, ‘파라다이스(Paradise)’까지, 도시의 밤과 감성을 노래하는 세 곡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오는 4 13() 오후 5, 연남동의 제이엔제이슨알에서 프로듀서 아이케이브라더즈(IK BROTHERS)”와 함께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채은정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비롯해 곡 작업 비하인드, 아이케이브라더즈와의 토크, 관객과의 소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공연티켓은 현재 2만원에 판매중이며,레트로 감성 물씬 나는 채은정 시티팝 한정판 카세트 테이프를 이번 신곡 3곡 중 하나를 커버해 SNS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 중 4명을 선정해 이 한정판 테이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케이브라더즈의 메인 프로듀서 Nikaido SS는 이번 시티팝 트로이카 링링’, ‘투나잇’, *‘파라다이스’*의 레트로 버전 리믹스 작업도 진행 중이며, 다음 프로젝트의 테마인 뉴잭스윙(New Jack Swing) 사운드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악, 감성, 그리고 봄날의 설렘이 가득한 이번 쇼케이스는 채은정의 팬들에게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기억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