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장태오, 훈훈한 비주얼

The Last Night 2025. 2. 19. 01:40
반응형

 

솔로지옥 4의 반전 매력남 장태오가 맨 노블레스와 촬영한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솔로지옥 시즌 4(이하 솔로지옥 4)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커플이 되어야만 외딴섬인 지옥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마음이 맞는 출연자들은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하루를 보낸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솔로지옥 4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스타덤에 오른 장태오는 맨 노블레스와 디지털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태오는 (상,하의 화이트 착장에 블랙 코트를 매치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 에선 캐주얼한 분위기의 맨투맨과 셔츠를 레이어드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장태오는 솔로지옥 4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파트너를 향한 직진남의 모습, 그리고 자신의 모습을 우려한 파트너(이시안)에게 “사람 마음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는다”라고 답하는 등 진중한 모습까지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과 지지를 얻었다.

 

화보 촬영에 이어서 진행된 필 더 블랭크(Fill The Blank) 인터뷰에서 장태오는 천국도를 다시 갈 수 있다면 누구와 가고 싶은지? 라는 질문에 이시안 말고는 없다라고 답하며 직진남, 로맨틱가이의 면모를 어김없이 느낄 수 있었다. 장태오의 필 더 블랭크 인터뷰는 맨 노블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월 24일 공개 예정이다.

 

한편, 2020년 연극 명구씨, 참 열심히 산다로 데뷔한 장태오는 이후 드라마 비밀의 남자(2020년), 태종 이방원(2021년) 등에 출연했다. 이후 말레이시아, 미국 등 해외 활동에 전념했고 말레이시아 영화 OPPA(2024)에 주연으로 출연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