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박현정,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캐스팅

The Last Night 2025. 1. 21. 23:09
반응형


배우 박현정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오는 2 1() 저녁 8시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 극본 구현숙 /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박현정은 한동석(안재욱 분)의 소개팅 상대이자 그의 딸 한봄(김승윤 분)의 지도교수 김자영 역을 맡았다. 당당한 매력을 지닌 김자영은 한동석과의 만남으로 감초 같은 에피소드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까칠한 고슴도치 황태자로 불리는 한동석과 보여줄 유쾌한 케미가 관전 포인트다.

 

박현정은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 ‘내사랑 금지옥엽’, ‘드라마 스페셜  모퉁이’,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나인룸’, ‘기막힌 유산’, ‘여신강림’, ‘구미호뎐1938’, ‘혼례대첩’,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등 다수의 작품에서 디테일한 표현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와 연극 등에서도 활약하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처럼 매 작품 자신만의 매력으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그려내는 박현정이 이번 드라마에선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박현정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는 2 1일 저녁 8시 첫 방송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