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수지, 심쿵 비주얼

The Last Night 2025. 1. 18. 01:30
반응형

배우 수지가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5, 수지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내추럴한 매력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수지는 특유의 청순한 미모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체크 패턴의 자켓과 데님, 코듀로이 볼캡을 착용해 청순한 매력을 자아내기도 하고, 스트라이프 니트 아이템으로 포근한 분위기의 겨울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의 가죽 소재 백팩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수지가 착용한 아이템은 그녀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 보니(BONNIE) 백팩으로 봄을 맞이해 셀린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기존에 셀린느에서 선보였던 아이템들과는 색다른 매력을 가진 보니 백팩은 전통적인 핸드백보다 편안하면서도 동시에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구조적인 아름다움과 드로스트링 클로저, 그리고 상징적인 트리옹프 시그니처가 포인트이며, 유연함과 구조감을 함께 지니고 있어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링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수지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촬영을 마쳤으며,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 출연을 확정하며 스크린 복귀 소식을 알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