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더 픽스, 세 번째 싱글 ‘TiCKi-TA’ 티저 공개

The Last Night 2024. 11. 5. 00:29
반응형

글로벌 루키 밴드 더 픽스(THE FIX)가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컴백한다.
 
밴드 더 픽스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일(화) 낮 12시에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TiCKi-T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 픽스 멤버들의 모습이 실루엣으로 드러나면서 이후 중독성 강한 후렴과 함께 교차 편집된 여러 영상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TICKI-TA’는 더 픽스가 새롭게 도전하는 음악 스타일로 테크노 BPM과 인더스트리얼이 조화를 이룬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이다. 도파민 중독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위험한 상황을 다뤄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더블 타이틀 ‘Oddventure’는 얼터너티브 록과 일렉트로닉 팝이 결합된 곡으로 시원한 밴드 사운드와 전자 비트가 어우러져 더 픽스 특유의 음악적 매력이 빛나는 곡이다. 수록곡 ‘DARK’는 서정적이면서도 격정적인 선율과 보컬 린지의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곡으로 트리플 싱글의 다채로움을 한층 더 부각시킨다.
 
더 픽스(THE FIX)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 2>를 통해 보컬 린지, 프로듀서 황현조, 드러머 은아경, 기타리스트 정나영이 만나 결성된 ‘슈퍼밴드’ 최초 여성 4인조 밴드로 매회 파격적이고 걸크러쉬 넘치는 무대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더 픽스는 슈퍼밴드 2 이후 ‘2023 펜타 슈퍼 루키’와 ‘2023 인디스땅스’에서 대상을 차지하였으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대만 ‘LUC Fest’, 태국 방콕 디자인 위크 2024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는 5일 낮 12시 싱글 ‘TiCKi-TA’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밴드 더 픽스는 지난 1일부터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Taipei International Travel Fair 2024’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루키 밴드답게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반응형